★우리 아버지 愛이야기 ★

안상홍님 이름 성경에 없다? 예수님 이름은??

힘내새우~~♡ 2020. 9. 14. 17:18

하나님의교회는 육체로 오신 하나님이신 안상홍님아버지하나님으로 신앙하는 교회입니다. 그런데 혹자는 말합니다. "성경에 안상홍님의 이름이 없다. 그렇기 때문에 절대로 믿을 수 없다."고 말입니다.

그렇다면 과연 하나님의교회의 많은 성도들은 성경에 이름도 없으신 안상홍님을 아무 이유없이 그냥 신앙하는 것일까요? 그래서 준비한 말씀 안상홍님 이름 성경에 없다? 예수님 이름은??이란 주제로 2가지의 증거를 통해서 그에 대한 궁금증을 풀어보렵니다.

 

 

 


1. 예수님의 이름은 구약성경 어디에 기록?


자~~ 성경에 이름이 없어서 안상홍님을 믿을 수 없다 치자. 그러한 이유라면 초림 예수님도 절대로 믿을 수 없다. 왜? 정말?하고 의문을 제기할수 있으나 초림때의 상황으로 돌아가보면 얼마든지 이해할 수 있다.

초림 예수님께서 천국 복음을 전파할 당시에는 오직 구약성경만 존재했었다. 즉 신약성경은 기록되지도 존재하지도 않았다는 것이다. 그래서 예수님께서 승천하신 후 사도 베드로가 종교지도자들에게 구원자이신 예수님을 전할때에도 구약성경으로 사람되어 오신 하나님임을 전했다.

● 말씀을 들은 사람 중에 믿는 자가 많으니 남자의 수가 약 오천이나 되었더라 이튿날에 관원과 장로와 서기관들이 예루살렘에 모였는데···이에 베드로가 성령이 충만하여 가로되 백성의 관원과 장로들아···이 예수는 너희 건축자들의 버린 돌로써 집 모퉁이의 머릿돌이 되었느니라

다른 이로서는 구원을 얻을 수 없나니 천하 인간에 구원을 얻을 만한 다른 이름을 우리에게 주신 일이 없음이니라 하였더라 -행 4: 4~12-

 

 


분명 사도 베드로는 구약성경인 시편 118편 22절을 인용하여 돌( 벧전2: 4 )로 오신 예수님을 그 당시 여호와하나님을 믿고있던 장로와 서기관들에게 예수님의 이름외에는 구원받을 이름이 없다고 담대히 전하였다.


그렇다면 묻고싶다. 구약성경 39권에 예수님의 이름이 구원자라고 그리스도의 이름이라고 기록되어 있었을까?
눈씻고 수 십번을 찾아도 찾아볼 수 없다. 다만 구약성경에는 오직 여호와의 이름만이 구원자라고 기록되어 있다( 사43: 11).

 

 

그렇다면 오늘날 어떠한가? 구약성경에는 이름도 없는 예수님이니까 아무도 신앙치 않고 있는가? 그렇지않다. 구약성경에 이름이 없다해서 예수님을 절대 하나님이 아니라고 부정하는 사람은 없다는 것이다. 그렇기에 혹자의 주장은 설득력도 납득이나 이해도 시킬수 없는 잘못된 것임을 알 수 있다.


2. 그리스도는 성경의 예언통해 영접


예수님께서는 성경이 당신에 대하여 증거하고 있음을 강조하셨다. 그리고 친히 구약성경의 예언들을 통해 의구심을 가진 제자들의 마음에 뜨거운 확신을 심어주기도 하였다( 요 5: 39, 눅 24: 27, 32 ).

 

 



그리고 사도들 역시 구약성경에 기록된 예언을 통해 육체입고 오신 하나님이신 예수님을 증거했다( 행 17: 2~3, 28: 23 ). 그리스도에 대한 예언 즉 구원자이신 예수님에 대한 구약성경의 예언이 예수님에 의해 너무나 분명하고 확실하게 성취되었던 것이다. 결국 예수님이 그리스도임을 알려주는 증거는 이름이 아니라 성경의 예언과 성취 통해서 영접하게 하는것이다.

그렇다면 안상홍님은 어떨까? 신,구약성경을 아무리 찾아봐도 그 이름은 찾을 수 없을 것이다. 왜냐하면 하나님께서는 첫 번째도 그러하신것처럼 두 번째도 동일한 방법으로 구원자를 증거하기 때문이다.

비록 안상홍님이란 이름은 성경에 기록되어 있지 않을지라도, 성경에 언제 오시는지, 어디에 오시는지, 무엇을 가지고 오시는지, 왜 오시는지를 성경의 예언으로 기록해두셨다. 그리고 그 모든 의문을 확실한 성경의 예언과 성취통해 재림 예수님이심을 나타내셨다.

그렇기에 꼭 부탁하고 싶은 것이 있다. 단지 성경에 이름이 문자적으로 기록되어 있지 않기때문에 믿지 못하겠다는 어리석음을 범하지 말고, 성경의 예언통해 안상홍님께서 육신쓰고 오신 하나님임을 확신하길 바란다.

다시한번 안상홍님 이름이 성경에 없다? 라는 의구심이 들때 예수님 이름은?? 하고 신중히 생각한번 더 해보고
예.언.통.해. 재림 예수님을 영접하길 바란다.

이 정도면 육체입고 오신 안상홍님에 대한 의구심 내지는 의혹?은 조금이나마 풀려있길 바라며 제대로 된 성령시대 구원자에 대해 이번 기회를 통해 관심가져 보는건 어떨까 싶다.

www.youtube.com/watch?v=jfmuzExepcM

예수님 이름 부를까? 안상홍님 이름 부를까? [하나님의교회]

안녕하세요...이웃님들!! 오늘은 하나님의 교회가 신앙하는 안상홍님에 대해서 살펴볼까 해요..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하는 것 중 하나일거라는 생각도 들고 왜 하나님의 교회는 예수님 이름으로

cheer-cheer.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