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고푸딩 어서와요!!~

[전주 정스 돈까스 삼천점] 수제돈까스론 단연코 최고! !

힘내새우~~♡ 2021. 1. 28. 20:56

이웃님들 안녕하세요~
좋은 정보와 소식 공유하려고..
특히나 전주에 사시는 이웃님이시라면
언제든 한번 들르라고 권하고 싶네요ㅋ~

정's 돈까스는 친한 이웃님의 소개로
알게되었는데 단골이 되었네요.
가성비 굿굿
정's 돈까스 소개할께욤!!
☎️ 063) 221-0057


여긴 테이크 아웃 전문점예요~
안에서는 먹을 공간이 없어요...ㅋ


좀 어지럽죠...앉을 공간은 아니니 뭐~
기다리면서 메뉴만 찍었어요!!


우동도 있구 포장판매 메뉴도
가게앞에 이렇게 있어요~

근데 오늘은 돈까스 세트 14000원짜리루~
등심돈까스, 치킨돈까스, 생선돈까스,
새우 2개, 김말이 3개, 소스 하나
피클, 콜라1개
이.럴.수.가!! 가성비 굿굿 👍

자~~10여분정도 걸리니 잠깐 시장구경!!
사람이 많네요!!


생돈까스랑 튀김돈까스랑 오백원이란
가격차가 있지만 엄청 싸죠~^^

오랜만에 콧바람 쐬니 기분도 좋아요~^^
콩나물이랑 바나나랑 이것 사서...
잠깐 둘러보고 가니 이렇게 포장!!~


아들녀석 기다린 보람 있다며...
빨리 먹자구!!


서비스로 하나 더 넣어주셨네요.
여사장님이신데 얼마나 인정도 많으신지!!
감사드립니다.^^

글구 이 집 김말이도 아주 환상이예요.
김말이 5개에 3천원인데
하나도 돈이 아깝지 않다니까요~~
새우튀김은 5개에 5천원인데..
새우 2개랑 김말이 3개까지!!ㅋ
기분 매우좋음!


어때요? 비주얼?ㅋ~
완전 맛나보이죠~~^^
몇입 베어 물었어요~~


ㅋㅋ~~행복해요...먹는 즐거움!!!
근데 시장서 돈까스만 산게 아니라
옛날통닭까지 같이 샀어요.


옛날 통닭은 6500원!!
이또한 아드님의 요구라~~ㅋ
그냥 김말이랑 새우 하나만 먹고...
아들은 치킨이 더 좋다기에 먹구~~

남편 퇴근후 이렇게 커팅해서 먹었어욤!!
샐러드까지 준비했어야는데 미안!!ㅋ


맛있게 냠냠 셋이서 사이좋게!~
ㅋㅋ...행복해요~💕


뜨거울때 먹음 진짜 진짜 맛있지만
남편퇴근후 먹어서 조금 식었는데
오븐에 다시 따뜻하게...ㅋ
소중한 가족과 14000원으로
행복한 저녁 맛있게 먹었네요~~

정's 돈까스 찾아오는 길
정스돈까스 삼천점
https://place.map.kakao.com/m/721198806?service=search_m

정스돈까스 삼천점

전북 전주시 완산구 솟대2길 2 (삼천동1가 668-7)

place.map.kakao.com


추운 겨울 소중한 가족과 늘 행복하게..
이상으로 정's 돈까스 포스트를 마칩니다.
늘 사랑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