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해서 덕보능~♬

홍삼(6년근)-일동플러스팜 효능과 효과보고 건강해지자.

힘내새우~~♡ 2021. 2. 9. 18:31


오늘 🦔군의 졸업식이 있었어요.
예전같음 너무나 특별한 날이나
지금 느낌은 어제나..오늘이나...내일이나?
그저 그런 하루같은...ㅋ

졸업식은 극구 오지말래서
걍 집에서 기다렸다가 점심 가볍게 먹기로 했어요.
6년동안 수고했어!!^^란 말과 함께
그냥 뭔가 기억에 남길만할게 뭘까하다...
칼라아이비 세개사서 바구니에 담아왔어요ㅋ~

 

 


오늘 날짜를 기념하고 이뿌게 키워보자.며
다른 선물은 그냥 🦔군 베프랑 점심 먹는걸루 끝!!
나같음 많이 서운할것도 같은데
그냥 무덤덤한건지, 관심이 없는건지..
포트 2천원씩, 바구니 6천원해서 1만2천원쓰고
돌아오는 길에 남편 사무실에 잠깐 들렀는데..
곧 명절이라 그런지 이것저것 선물이 들어와 있네요!!


그런데 요 녀석을 발견했쥬~~^^
홍삼(6년근)-일동플러스팜

 

 


사실 전 몸이 많이 아주 많이 차요.
지금도 보약을 좀 먹으라는데...
남편이 돈을 주면서 먹으라고 해야는데
돈은 안주고 보약먹으라고ㅡ.ㅡㅋㅋ

그러던 차였는데 사무실가니
아니나 다를까 집에 가져가서 먹으라고..
그래서 가져왔어요~~
내 몸은 소중하니까 제가 챙겨야지요!!


그럼 일단 홍삼의 효능부터 알고갈께욤!!

♡ 홍삼의 효능 ♡
1.  홍삼의 사포닌 성분이 면역력 강화
2. 항암 효과
(초기 암 예방 및 개선)
3.
피부의 노화 예방
4.
혈관 및 노폐물 제거로 인한 혈관 건강 개선
5.
혈당조절에 도움을 주어서 당뇨 개선
6.
여성호르몬 증가로 갱년기증상 완화
7. 골다공증 예방
8.
위장의 철분 흡수기능을 원활히 해 빈혈 개선
9. 다이어트
10. 원기 회복,피로 회복 효과



와우 짝짝짝!!!
나에게 꼭 필요한 홍삼인듯...


- 홍삼의 부작용 -
자신의 체질과 맞지않은데 장기복용 할 경우
1. 혈압상승
2. 여성질환 유발
3. 불면증
4. 두통


생길수도 있다하니 체질 잘 맞춰보고 아셨죠??ㅋ


참고해요 궁금하면!!!
https://woman.nuphy.xyz/41

홍삼의 효능 10가지

홍삼은 인삼이 많이 재배되는 지역에서 좋은 품질의 6년 근 수삼을 엄선하여 껍질을 벗기지 않은 상태로 장시간 증기로 쪄서 건조하여 생산합니다. 홍삼은 제조 공정에서 우리 몸에 좋은 여러

woman.nuphy.xyz


그럼 본격적으로다가!!!ㅋㅋ
열어보니 6개가 들어있네요..

 

 


왠지 보기만해도 건강해진 느낌이예요ㅋㅋ~~
전 한약 냄새도 좋아해요.
왠지 마음도 좋아지네요. 건강해질것 생각하니!!

 

 


6박스를 나란히!!
한박스 개봉하니 파우치 5개씩 들어있어요!!
6×5=30...음 30개 들었네요~~

 

 


홍삼 한팩 70ml(21kcal)
음..작다 작아!!!ㅋㅋ
이번엔 시음 한번 해봅니다~^^

 

 


컵이 큰거야?? 양이 작은거야??
입맛 다십니다.ㅋㅋ~
약간 신맛도 나는 듯하고 또 달달하니 좋아욤!!💪

 

 


◇ 섭취시 주의사항
● 전자레인지에 파우치 상태로 넣고 데우지 마십시오.
● 특이체질이나 알레르기 체질이신 분은 확인 후 섭취하시기 바랍니다.
● 제품 특성상 침전물이 생길 수 있으나 이는 원류 고유의 성분이므로 안심하고 드시면 됩니다.
● 포장재의 변형, 팽창 등의 제품에 이상이 있을 경우 음용하지 마시고 소비자 상담실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개봉 후에는 냉장 보관하거나 바로 드시기 바랍니다.
● 개봉시 손이 다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섭취방법: 1일 1~2회 1팩



사랑하는 이웃님들..
잘 알겠죠? 많은 양은 아니지만
일단 저는 하루 2팩 마셔보는걸루~~
홍삼도 종류가 많잖아요!! 이것저것!!
일동에서 나온 6년근 홍삼(일동플러스팜)
포스팅을 마치며...

 

항상 중요한건 몸 건강과 마음 건강이 최고예요.
건강해야 끝까지 함께 갈 수 있으니까요~~

그러니 소중한 이웃님들도
항상 건강 잘 챙겨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