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해서 덕보능~♬

쓰레기 분리 배출-치킨 잘못 버리면 벌금 30만원-1분 다음넷

힘내새우~~♡ 2021. 2. 15. 21:23

사랑하는 이웃님들..
명절 모두 모두 잘 보내셨죠?ㅋ~
함께 많이 모일수 없어
아쉬움이 크지만...

한사람 한사람의 역할이 중요하고
마음가짐도 중요한 시기인듯...

1분 다음넷 보다가
공유하면 좋을 내용있어서
포스팅해 보아요!!

쓰레기 분류방법ㅋㅋ
저두 헷갈릴때가 있고 가끔은 내 맘대로..
하지만 그럼 안될것 같아
이참에 함께 배워보아요~^^



치킨 는 일반 쓰레기다

오호라~~글쿤요..
ㅡ.ㅡ

 

육류의 뼈, 생선의 가시는 일반쓰레기
그런데...치킨 뼈에 살이 많이 붙어 있다면
음식물쓰레기를 혼합 배출한 것으로
최대 30만원까지 과태료 부과대상이 된대요ㅠ

 

에구 진짜 다행이네요.
울집 🦔군은 너무나 깔끔히 뼈와 살을 분리!!
혹 대충 발라먹는 친구있다면
꼭 꼭 알려주어요~
깨까시 뼈와 살을 분리해서 먹으라고...

치킨외에 다른 분리배출도 알아보아요!!


1. 부직포 가 -일반쓰레기

 


2. 보자 - 일반쓰레기

 

명절에 보자기로 싼 선물
곧잘 받잖아요...얘도 일반쓰레기!!

3. 아이스팩

 


물로된 아이스팩- 물은 버리고 케이스는 비닐로~
젤 형태의 고흡수성수지일반쓰레기

4. 과일포장재 - 일반쓰레기

 


ㅋㅋ~~넘 웃기네요?
배 포장지로 이뿌게 이뿌게..
저두 담번엔 꼭 도전해볼라요~^^

 

 1분 다음넷통해 지식을 더하니
좋으네요!!
쓰레기배출 잘해서 과태료 걱정 노노~

언제나 즐겁고 행복하게...
남은시간도 즐.즐.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