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해서 덕보능~♬

선물=>내가 나에게 주는 봄 꽃 선물 '애니시다'🌼

힘내새우~~♡ 2021. 2. 25. 19:36

사랑하는 이웃님들!!
봄이 왔어요..
여기저기 봄소식이 마음까지 살랑살랑~
🌸🌹🌼⚘🌺


오늘은 간만에 여유를 좀 가져봤어요.
식물을 무지 애정하는 이웃님과 함께
화원을 좀 다녀왔어요.ㅋ~

엄마로써, 아내로써, 며느리로써, 일꾼으로써
수고하는 나에게
내가 나에게 주는 작은 선물🌼
8000원의 행복을 만끽해 보려구요~


집콕 생활이 길어지니 오전엔 스터디?

(왠지 거창하게 느껴지지만 별것없음ㅋ)

오후도 스터디?ㅋㅋ~

( 할게 많은 생활의 연속?)


농담이구요..혼놀의 진수라 할까?
뭔가 기분좋은 꺼리를 찾다가
봄도 왔겠다. 맞으러 나갑니다.
봄 반가워!!!!

맞으러 가려면 여기만큼 제격인덴 없쥬~~
눈누난나~🎼 🎼





이름도 몰라요. 성도 몰라~~
화사한게 날 닮았네!!ㅋㅋ

이것도 날 닮았네ㅋㅋ~
너희들은 어디출신이라 이리 이쁘니?


넘나 예쁘죠?
이름은 대충 꽃잔디 하나에 율마? 아는것두 같구
아닌것두 같구..
진짜 봄이 왔죠??ㅋㅋ



그리고 가장 기억에 남고 예뻐서 이 아인
이름까지 알아왔어요~^^

-☆천상초☆-
왠지 이름이 제가 사모하는곳을 연상케하여
살까하다 6000원이란 말에 미안..
담에 만나자~~빠이!! 하고서...



오늘은 요 아이로 입양키로 했어요~^^
같이 가신분이 사진은 집에서 찍으라는
핀잔을 무릅쓰고 화원서 한컷!!


이름이 뭐라했는데..
사장님이 꼬치 꼬치 질문한다고~
걍 인터넷 쳐보라며!!!
이름만 알려주네요~

곰손이니까 최대한 안죽는걸루
사시사철 꽃이 핀다나 어쩐다나~
듣는둥 마는둥


한 포트에 4000원씩 두개!!
이름하여

-☆애니시다☆-

성가시다도 아니구 애미시다도 아닌
애니시다 ㅋㅋ~~

 

애니시다 - Daum 검색

Daum 검색에서 애니시다에 대한 최신정보를 찾아보세요.

m.search.daum.net

검정 비닐옷을 벗기고 집에 있는
바구니에 담아 보았어욤!!
어때요? 한결 가치있게 보임~^^

천복받은 내 집에 온걸 환영해!!
떡반죽 그릇까지 복받는데 너 또한 알쥐?ㅋ
너또한 복을 엄청 타고난 식물임!!
내가 포트를 잡는 순간부터 말야ㅋㅋ


애니시다 하나로 마음이 한결 업업!!
이 아이는 거실말고 배란다용이라구~~
햇빛 무지 좋아한다하니
초록이와 새싹이 사이에^^


왼쪽 애는 새싹이 오른쪽 애는 초록이
그리고 애니시다는 중간에~
구조가 좀 어색한가?
일단 적응기간 가져보고 또 자리잡자!!


다시한번 내 집에 온걸 환영해~
오래 오래 사랑나누며 살자~ㅋ

☆키우는 방법 여기서 살펴요☆
애니시다 (양골담초, 금작화) 키우기
https://aboutbody.tistory.com/18

 

애니시다 (양골담초, 금작화) 키우기

노란색은 특히 봄에 돋보이는 것 같습니다. 이번에 일산 화훼시장에 갔다가 '애니시다'라는 예쁜 노란 꽃의 식물을 만나게 됐어요. 이파리가 무성하고 작은 꽃망울이 맺히는 꽃이에요. 특히 레

aboutbody.tistory.com


작은 선물이지만 봄을 나타내는 노랑이
활짝 만개할 날이 곧 올것같아요.
오늘 아니 내일 아님 어떤날이든
늘 수고한 나에게 작은선물로 애니시다 어때요?
오늘도 행복하게 마무리하세요~♡
사.랑.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