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해서 덕보능~♬

차향-에서 봄향기를 더하다..모악산 근처 🌸 차향 🌸

힘내새우~~♡ 2021. 3. 7. 21:53

며칠전 소중한 이웃님과
잠시 나들이를 했어요~^^
비가 조금은 부슬부슬 내리는데
드라이브하니 기분 좋으네요~~

새노래를 들으면서...🎶
20~30분정도 시골길같은 그 길루
구불구불... 정겹당!!
도착하고보니 이름도 이쁘네요..


비가와서인지 하늘도 이뿌고
주변도 이뿌당!!!
잠시의 여유지만 늘 고맙고 고마운 시간!!

한적하니 넘 좋으네요!!

테이블에 앉으니 메뉴판에 봄이 왔네요!!

🌸 차향 🌸

전통차🍵
인테리어 소품🏡
생활도자기🏺
화분⚱

 

차만 파는게 아니라 이것 저것
볼거리 살거리가 넘 많은듯..
일단 창가쪽에 착석!!
앉으면서도 와아~~~라는 말이 계속!!
메뉴판도 넘 이뿌당~



1인 1메뉴 주문을 부탁드려요~


예전에 오셔서 들깨수제비 드셨다는데
넘 맛있었다고..
가격이 싼편은 아니지만
그럴 이유 충분히 있는듯~

지인은 핫아메...전 달달 모과차!!!주문!!
차를 주문했는데 호박죽이!!
오후 3시경이었던것 같은데~



넘 예쁜 그릇에 담긴 이쁜 호박죽
넘 맛있구 깔끔하고 와아~~ㅋㅋ

그 담엔 메인으로다가~~

아메리카노☕


모과차🍵


요즘은 커피사랑을 차사랑으로?
아니 거의 물이나 보이차 정도로만~
집에 있는 시간 많다보니
커피 생각도 많이 안나서..
수다떨며 엄청 마셔댔는데 말이죠~ㅋ

예전에 왔을때 드셨다며 사진 보여주시길래
예뻐서 ㅋㅋ~
사진 찍으면 다 예술사진같을 분위기!!


조용하고 한적해서 넘 좋으네요!!
이곳 저곳에 이쁜 화분이랑
인테리어 소품이랑 생활도자기랑
다 갖고싶으당!!!ㅋㅋ

주변에 사진 찍을게 너무나 많은데
손님이 저희 포함 3테이블 정도 있어서
가볍게만~~~

어린왕자?
픽 패밀리와 호야
???

그냥 봐도 분위기 넘 좋죠?
모두 모두 파는거래요~
소품, 화분, 그릇, 도자기..


얼마전 티테이블 하나 사서
소품 올려놀까 물어보니 가격이 상당?
넘 귀엽고 예쁘지만 오늘은 그냥 수다만!!


기도는 뭐니 뭐니해도
머리수건 써야지??ㅋ~
지인분과 함께 머리수건 씌워주자!하며~


풍성한 호야옆에 동심의 아이!!
왠지 날 닮.았.다. 생각만!!ㅋ~

대충 몇컷만 찍었는데
어떤 분위기인지 알듯하죠~
좋은데 오면 또다른 소중한 가족이 생각나서
나오는 길에 명함은 필수!!


오시는 길: 전북 완주군 구이면 상하학길 106

차향

전북 완주군 구이면 상하학길 106 (구이면 원기리 950)

place.map.kakao.com


명함에서 차향도 나고 봄향기도 나고~
혹시 모악산 근처 올일 있음
한번은 이곳

🌸 차향 🌸

은 꼭 들러보는걸루~~
절대 절대 후회할일은 없고!!!!
감탄사만 연발할 일 많을걸요!!!!

소중한 이웃님들 이상으로

모악산 🌸 차향 🌸 소개 이것으로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