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해서 덕보능~♬

더문카페-> 크로플 최고로 맛나고 분위기도 최고

힘내새우~~♡ 2021. 3. 19. 22:34

 아는 언니가 카페를 오픈했어요~^^
원래는 따님이 하던건데...
공부를 시작해서 언니가 대신!!!

참 긍정적인 마인드를 가진 언니라
평소 좋아했는데...ㅋ
원래는 묭실(염색)을 했었는데
직업병으로 손목이 아파서 그만뒀는데
카페를 하게 됐다궁~~ㅋㅋ

한 3번째 가는건가!!!
근데 누가 카페한다면 말리구 싶다궁~~

그럼 이쯤에서

THE MOON CAFE!!

소개할께욤!!~^^


화이트 배경이 너무 깔끔하고 이쁜..
오늘 갔는데 마침 손님이 없어서
사진을 마구 마구 찍어줌!!

오늘은 지인들말고 🦔군과 함께!!!ㅋ
둘이 왔으니 얼른 추억 만들기 하라구~~야단!!


너무 너무 깔끔하고 이뿌죠?
일단 주문하고...
여기저기서 포즈 취하고
마냥 사진 찍고..
쥔장이 팔 생각보다 사진 찍는일에 더 열중!!ㅋ

드뎌 주문한 음료 나옴!!
초코라떼랑 아메!!


그리고 포크와 나이프가 있죠?

왜일까나? ㅋㅋ~
크로플을 시켰답니당!!!

크로와상과 와플의 만남^^


🦔군 너무나 맛있다고ㅋㅋ


크로플에 핫아메와!! 넘 맛있어요~^^
가까이서 한컷 더!!



뭐가 뭔진 잘 알진 못하지만
겉바속촉의 크로플 진짜 맛있다.
아이스크림도 더없이 맛있구요~ㅋ


이건 첫날 왔을때 서비스로 준 크로플!!


카페는 첨인데 암튼 뭐든 금손인
우리 언니!!.
이왕 시작한거 대박나길 기도합니다.
서비스가 얼마나 좋은지
오늘도 한참 실갱이?하고 왔어요.

가격을 너무 싸게 받아서리...
놀이터로 생각해서 노는거라는데!!
그래도 그건 아니니께..
도움이 되는 사람이 되야하니!!ㅋㅋ


♡찾아오시는 길♡
더문 ( THE MOON)CAFE

더문

전북 전주시 완산구 배학2길 39 (효자동3가 1691-9)

place.map.kakao.com


혹 세상 맛난 크로플 드시고 싶을땐
더문 꼭 꼭 들러주세요!!
그리고 울 언니 대박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