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해서 덕보능~♬

선물=> 에몬스 애니멀 스툴 넘 귀엽당!!

힘내새우~~♡ 2021. 2. 28. 21:44

 
2월의 마지막 날!!!
28일까지여서 그런지 더 쏜살같이
지난것 같아요~~

오후에 남편이랑 볼일보러 나갔다가
남편이 선물해준 스툴!!ㅋㅇㅋ
너무 너무 귀여워요~^^

에몬스에 티테이블 하나 사러갔다가
나오는 입구에서 마주 쳤는데..
넘나 귀여워요~

혹시 스툴 들어보셨나요?
요것들인데욤!!!ㅋ

어디에 쓰는 물건인고??

🐨 애니멀 스툴 🐾

애니멀 스툴 - Daum 검색

Daum 검색에서 애니멀 스툴에 대한 최신정보를 찾아보세요.

m.search.daum.net


작은 의자!!!!!
수납공간도 있구 또 견고해욤!!
질감도 아주 좋아요~


사슴모양 ㅋ~


코뿔소 모양ㅋ~~

출처: 네이버


여러 모양의 애니멀이 있으나
전 울 🦔군닮은 하~아마!!!ㅋ


어때요??ㅋㅋ~
소파앞에 두고 다리를 올려놓아도 되구
앉아서 잠시 놀아도 되구요.
안정감도 있어서 좋아요!!


옆테 어때요?? 볼때마다 웃음나와요~^^
너무 귀엽죠??


일으켜 세운 모습!!!
스툴 뚜껑을 열어볼까요?
이렇게 수납공간이 있어서 책이랑
작은 장난감 수납도 가능!!


변기(?)도 연상되네요ㅋㅋ~~


에몬스 소파
천연 가죽 소파래요~
가격은 9만원인데 만원 깍아주셨어요.
8만원에 구매했구요.


남편이 한번 앉아봤는데..
편해 보이나욤??
사진찍구 나더니
소파에 앉아서 스툴에 다리 올려놓고
열일 티비시청중~

https://me2.do/FKiIyXm8

애니멀스툴

www.emons.co.kr

네이버에서도 찾아보니 가격은 같네요~
아이들이 좋아할 스탈~~
캐릭터 자체가 그리 보이잖아요~

하지만 나도 동심이 충만한 사람이라
남편한테 이런 선물받으니
완전 기분좋으네요~💕

더 싼것도 많은데 에몬스거라
가격이 상당하네요!!ㅋ
남편한테 그랬네요!!
내 돈임 만원정도 함 사쥐!!
절대 안산다고..그래두 여튼
선물은 언제받아도 기분 완전 좋음~ㅋ

사랑하는 이웃님들!!
2월 한달도 넘나 수고많으셨구요!!
새로운 3월도 기분좋게 아니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