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내새우의 하루 하루...ㅋ

선물=>BHC 콤보시리즈 [[골드킹콤보]] 맛있다..기분좋다..

힘내새우~~♡ 2021. 3. 13. 22:27


절친의 선물!!
🦔군의 생선도착이요!!
쿠폰으로 생일축하 메세지와 함께...ㅋ


ㅋ~요즘은 참 편리한 세상이예욤~
언제든 마음을 전할수 있으니!!


절친이 보내준 선물은 bhc

🎁 골드킹콤보

뿌링치즈볼+케이준프라이+1.25ml콜라

 


치킨사랑이 각별함을 아는 동기가
보내준 선물덕에 함께 맛나게 먹었네요.
그날이 생각난다...ㅋㅋ


뭐가 뭐가 들었었나? 기억이 가물!!
콜라(1.25ml)도 어찌 그리 큰것으로~~

그럼 하나씩 개봉??
여긴 뭐가 들었었나??ㅡ.ㅡ


Happy & Have Fun!!
No.1
Ok Ok!!!

이 봉투속엔
뿌링치즈볼이 들어있었던듯...
그리고 케이준푸라이!!


그리고 최애치킨 골드킹콤보

구성품을 한데 모아모아 쫘악~~ㅋ


요렇게 구성되어 있네요~^^
셋이서 먹기 아주 좋게 ㅋㅋ~~
🦔군 매우 행복해합니당!!


특히나 기억이 남아 요것만 한컷!!
치즈 한가득 ...뿌링치즈볼!!
넘 맛있었어요!! 뿌링글!!

선물은 주든 받든 다 행복한것 같아요~^^
오늘도 행복한 마무리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