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내새우의 하루 하루...ㅋ

봄은 소리없이 오고 있었나 봄!!! 사랑의 문자

힘내새우~~♡ 2021. 2. 19. 21:17



오늘 왠지 기분이, 마음이..
그런 하루를 보내는데
오후쯤 문자 한통!!
띠~~잉동!!!


안식일 예비일 잘 준비하시라며
이렇듯 이쁜 꽃사진을 보내주시네요.
며칠전 남편한테 선물받았다고
자랑하시더니 그새 꽃망울이 넘나 활짝!!!

자랑해도 너무 너무 이쁘기만한
사랑하는 나의 이웃님💗
집콕, 방콕 열일중이나
이런 문자 한통만 받아도 기운이 마~악 솟아요!!

그러더니 또 이렇게 이쁜 봄꽃을~
출처가 어딘지, 작년인지, 올핸지 알수없으나..


사진과 함께 보내온 문자.
🌸봄은 소리없이 오고 있었나 봄🌸
역시 쎈스마저 남달라요~~

그래서 저두 답장으로
봄꽃, 여름꽃,가을,겨울꽃 찾아
사진첩 헤매다
결국엔!! 이걸루!!!


어찌 그 사랑의 마음꽃을 이기리요..
그냥 봄으로 끝나는 거 찾아


🌸
꽃이 활짝 핀 걸 보니 이제 곧
'부활절'도 오나 봄🌸
남용하면 안되는 줄 알면서 한번만!!
ㅋㅋ~
곧 봄절기 시작되니 준비 잘해봄!!!


사랑하는 이웃님들
소리없이 다가오는 봄도 이쁘게 맞이하고
소리질러 전하는 봄절기 소식도
잘 듣고 준비 잘해봄!!!

사랑의 문자받으니 텐션 업!!

오늘도 마무리 잘하시구요.
늘 세심한 배려와 사랑
고맙고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저두 많이 사랑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