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해서 덕보능~♬

전주 수화담-잠시 여유를 즐겨요!

힘내새우~~♡ 2021. 4. 26. 20:56


오랜만에 여유를 즐깁니다.
바쁜 일정들은 지나가고...
오늘은 간만에...ㅋ
그래서 수화담에 잠시 들렀어요!!

수화담

쿠키랑 떡이랑 수제로 만드는..
한옥마을이 본점
여기는 체인점!! 이라는데..

전주 수화담

 

전주 수화담 - Daum 검색

Daum 검색에서 전주 수화담에 대한 최신정보를 찾아보세요.

m.search.daum.net


셋이서 잠깐 들렀는데..
한분은 오늘 커피를 두잔이나 마셨다해서
오구떡으로 교체!!
핫아메와 호박라떼 그리고 수제떡!!


손님이 한테이블도 없어서
얼른 놀다 가려고 잠깐 들렀어욤!!


여긴 제 친구랑 엄청 닮은 팀장님이 계셔서
인연이 됐는데 첨 본순간 넘 깜놀!!!ㅋ~
친구생각나 더 친절해지고,
그러다보니 팀장님도 친구하자며..ㅋ


수제 오구떡인데..
종류가 좀 있는데!! 이름은ㅡ.ㅡ
오늘은 휴식차 갔으니 걍 편하게!!ㅋ
암튼 쟤 둘은 떡인데 말이죠~^^


배고플때 먹음 요기 제대룬데요!!!ㅋ
견과류가 들어가서 건강식으로도 최고~
라떼는 말이야~~~호박라떼!!ㅋㅋ


전 한번도 안먹어봤는데..
전번에도 호박라떼 드시더니 오늘도~
맛있었나봐요!!!
전 핫아메로 드링킹!! ㅋㅇㅋ~


머그컵도 참 앳지있죠??ㅋㅋ~
오구떡과 한컷!!
역시나 맛있당!!!


오랜만에 여유 그리고 수다
넘나 즐겁습니다.
오늘은 특별히 오후시간은 휴가입니다.
내가 나에게 특별히 허락한~~

사랑하는 이웃님들도
잠시 휴식이 필요할 땐 쉬어가세요!!
내가 나에게 주는 특별한 잠시의 시간!!
참많이 힐링됩니당!!
마무리 잘하시구 또 시작!!ㅋㅋ


담엔 주변도 오구떡이랑 쿠키도 많이 찍어
구경시켜 드릴께요.
여기 꽤나 이름난 곳이거든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