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해서 덕보능~♬

싱크대 물막이 이제 설치했어요...

힘내새우~~♡ 2021. 6. 14. 21:10

예전부터 설치해달라구 남편에게 요구했었는데
이제야 설치는 해주었어요~~에궁..복받을 사람!!!ㅋ
이리 쉬운건줄 알았다면 제가 사다
설치했을텐데...ㅡ.ㅡ

드뎌 어제 남편은 등산갔다
전 🦔군과 천변 운동후 중간지점에서 만나
치킨 한마리 먹구~~
장보구~~
다이소에 들렀더래요~~

일단 종류는 많지 않더라구요..
그래서 이것으로 픽!!


요건데 블루와 그레이 있길래
그레이로 픽했어요~~^^

"물튀김 걱정없는 설거지"

싱크대 물막이

SINK WATER FENCE
라고도 불리는 요것

청결유지, 물튀김방지, 설치간편
SIZE: 520W×70L×IIOH(mm)

**** 제품특징 ****
¤
싱크대 사용시 옷이나 주방 바닥에 떨어지는
물튀김을 방지해 깨끗한 주방을 유지해줍니다.

¤ 유연성이 뛰어난 PVC 재질로
자극없이 안전하게 사용 가능합니다.

¤ 라운드 형태의 설계로 팔 걸림이 적어
편리하게 사용 가능합니다.

¤ 바닥의 흡착판으로 제품의 탈부착이 용이합니다.

¤ 제품 구멍을 사용하여 평상시 걸어서 보관이 가능합니다.


**** 설치방법 ****



쉽죠?ㅋㅋ~~
탈부착도 용이하고...^^





비포~~애프터!!!



어때요?
비포~~애포터!!!
아주 굳굳!!

그럼 우리집은??
비포!!




ㅋㅋㅋ!!!
애포터!!!



요렇게!! 요렇게!!
날마다 설거지 끝나면
바닥닦느라고 애썼는데..
오늘은 쬐끔 흘렸어욤!!


요기조기 인터넷도 찾아보니
가격도 천차만별!!
한샘것도 좋아보여서 공유해봅니당!!ㅋㅋ
이왕 사는거 좋은것으로 해도...

한샘 실리콘 싱크대 워터펜스 : 쇼핑오핑
- http://naver.me/5DHpv2jM

한샘 실리콘 싱크대 워터펜스 : 쇼핑오핑

한샘 실리콘 싱크대 워터펜스

link.naver.com


다음하고 가격 비교해보니 훨싸서 네이버치 공유!!

제가 산건 다이소에서 5천원인데
한샘 13,800원정도 하네요~
왠지 한샘꺼라서 더 좋아보임!!!
암튼 싱크대 물막이 설치해서 넘 좋아요~

이웃님들도 물튀김때문에 쪼매 힘들다면
다이소든 한샘이든 원하는대로 픽!!
다이소꺼도 가볍게 쓰기 매우 좋음!!
이젠 바닥 많이 안닦아도 될듯요~~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