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해서 덕보능~♬

전선생네 누룽지 꼭 드셔보세요!!

힘내새우~~♡ 2021. 12. 13. 17:47

사랑하는 오빠가 보내준 누룽지!!
입맛 없을때, 반찬 없을때ㅋㅋ
가끔 먹는 누룽지예요~^^

근데 요즘은 날이 추워서인지
아침식사로 자주 등장!!
집서 눌려드시는 분들도 많던데
전 그냥 사서ㅋㅋ~

여러번 맛난 누룽지를 찾았는데
드뎌 제 입맛에 딱인 전선생표 누룽지
찾았어요~~


택배로 오빠가 먹어보라며 부쳤는데
진짜 진짜 맛있어요!!♡
상자를 열어보니~

전선생네 누룽지

이쁜 손글씨체 편지가 들어있어요~~
전선생부엌2018년에 시작했데요.
전선생곳간
올해 6월에 시작한 초보가게라네요..ㅋ

전선생네 누룽지


전선생네 누룽지 편
가마솥 누룽지는 생쌀을 불려 밥을 하듯
5번의 불조절로 누른 가마솥 누룽지라
끓여서 드시면 퍼지지 않고 꼬들하게 맛있어요!

인정 인정!!! 진짜 꼬들꼬들 맛나요!!

전선생네 누룽지 편

누룽지 요리로는
누룽지 라면, 누룽지 숭늉, 누룽지 백숙,
해물 누룽지탕, 누룽지 탕수육, 누룽지 과자
아주 아주 많으니 식성껏 드셔용~~

그럼 신문지속 보물!!!
맛난 전선생네 누룽지 공개합니다.^^

전선생네 누룽지

두봉지가 저렇게 정성스럽게 들었어요!!
보기에도 넘 맛있을것 같지 않나요?
진공팩 누룽지 포장이 2개!!

전선생네 누룽지


어때요? 맛나 보이나요?ㅋㅋ
제가 먹어본 누룽지중 제일 꼬들하고..
제일 고소하고..
엄마가 가마솥에서 막 긁어낸듯한...

끓인 누룽지를 올려드려야 하는데
바쁜 아침에 먹다보니
빨랑 먹구 나갈 준비가 급하다보니~ㅋㅇㅋ


다시 주문하려는데
담엔 꼭..꼭..
누룽지 끓인것 찍어올릴께요~ㅋㅋ

주문내역서보니 가마솥 누룽지
1팩은 9,900
이구요~
2개니까 19,800원이네요~

좀 비싼 느낌도 없잖아 있지만
맛에 비하면 그 정도는 소중한 가족을 위해
또 누룽지를 사랑하는 나를 위해
기꺼이...ㅋ

배송시간도 좀 걸리는듯 하지만
집에서 엄마가 가마솥에 긁어주시던
누룽지 드시고 싶다면 꼭 시켜보세요..
절대 절대 후횐없을듯~~

누룽지 효능도 잠깐 알고 가시게요~^^
효능이 너무 좋아 알아두심 좋을듯..


👀누룽지의 9가지 효능👀


누룽지속에 탄소는 생명의 근원?(자주 쓰는 말!!)
면역력 증가. 해독작용을 한대요..

요즘 우리 몸은 산성이기 때문에
알칼리성 식품을 건강식품으로 선호한다해요.
그런데 우리가 매일 먹는 밥은 산성인반면
누룽지는 알칼리성 식품입니다.
열분해 작용으로 한층 탄화되었기 때문에
누룽지는 가장 훌륭한 해독제라 불리기도~^^

(1) 면역력 강화
(2) 위장 보호및 소화기능 향상
(3) 숙취해소와 간기능 회복
(4) 뇌혈관 질환 예방
(5) 다이어트효과
(6) 항암치료에 좋은 음식
(7) 당뇨예방
(8) 급성 장염이나 식중독해소
(9) 성인병 예방




👀누룽지 칼로리와 효능 한번 알아 봅시다.👀
- http://naver.me/x3OQOZA7

누룽지 칼로리와 효능 한번 알아 봅시다.

이번 글에서는 한동안 뜸 했던 건강 관련 글을 써보려 합니다. 어제 어머니가 오랫만에 전기밥솥을 이용해 정말 오랫만에 집에서 누룽지를 해 먹었는데요. 옛날 생각도 나고 바삭바삭 하니 정말

friendcom.tistory.com


YouTube에서 '느리지만 건강한 삶, 전선생부엌' 보기

https://youtu.be/wYbpA8Y6LV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