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해서 덕보능~♬

카페, 옥쭹가든 시즌 2 가봤나요?

힘내새우~~♡ 2021. 7. 27. 16:49


언니랑 남편이랑 가본곳이예요!!
일욜에 한가로이 데이트를 좀 했어요~
제가 사는곳과 가까운 곳에 있는데..
이런 곳이 있었는지도 몰랐어요~~


이름하여 카페, 옥쭹가든

[카카오맵] 옥쭹가든
전북 임실군 운암면 국사봉로 10 (운암면 마암리)

옥쭹가든

전북 임실군 운암면 국사봉로 10

map.kakao.com


넘 예쁜 카페가 있어요~~♡
옥정호가 있어서 옥쭹가든인가?
예전엔 옥정가든이었대요!!


주변이 이리도 아름답고
또 여유로워요~~^^

들어오는 곳~~
옥정가든시즌2
카페, 옥쭹가든
에 오신걸 환영합니당!!



그냥 즐기시면 됩니다~^^
어서오십쇼...^^


야외에 멋진 테이블도 많구요~~


왠지 이국적인 느낌도 물씬!!
모연예인이 한다는데
저...
이 분!!!ㅋㅋ 이재훈님!!


역시나 재치있는 입담으로~~
사랑스러움이 물씬!!

저는 여기오시는
손님입장으로
이곳을 만들어가겠습니다.

여러분은
이곳 주인입장으로
주문부탁드립니다.
(예를들면1인1음료라든가...)

센스있는 쥔장의 멘트에 미소가~
손님의 입장이 아닌 주인의 입장으로~~ㅋㅋ
네네...꼭 그리할께욤!!

https://youtu.be/5SBW8YvIQ3s


멋진 포토존이랑 야외테이블~
캠핑분위기 물씬!!
완전 좋아욤!!


언니의 요구대로 여기저기 앉아보구!!
이쁜 공간이 넘 많아요~~

들어가는 입구랑 내부도 잠깐!!


바를 잡아당기면 열려요~ㅋ
신기하고 카페 분위기도 넘 예뻐요~

지나가다...
급하게 남화장실도 한컷!!ㅋㅋ


갈때는 환했는데 크로플 먹구
잠시대화 나눴더니 금새!!
손님이 거의 가는 분위기여서
잽싸게.. 여기저기 몇컷 찍었어욤!!


얼마 차이를 안두고 이렇게 분위기가
달라지네요~~한 시간쯤 지난것 같은데..


2층,3층도 있는데 뷰가 완전 끝내줘요!
옥쭹가든 사장님도 본인이 만들어놓고
이렇게 잘될줄 몰랐다며!!

이렇게 이쁘니 잘되는건 당연~~♡

카페 내부사진은 많이 못찍었어요.
한켠에 자리잡아서 셑메뉴로 주문!!
카톡으로 주문하고 나오면
카톡으로 문자가 와요!!

오늘은 크로플하고 아아메2잔!!
특이한게 요렇게 나와요!!~
우리도 야외로 앉았어요~ㅋㅋ


절대 보리음료?? 아니구요ㅋㅋ
아메리카노가 캔으로 6000원씩!!


시원하게 마시구 즐건 수다떠는데...
여긴 8시면 영업종료!!
사실 이점도 맘에 들었어요~
이분들도 나름의 여유는 즐겨야ㅋㅋ~~

7시 50분되니
빠빠빠 빠빠빠 빠빠빠 빠빠빠
이제는 우리가 헤어져야 할 시간
다음에 또 만나요~~라며 노래 나오는데...
요것도 귀엽게만 느껴지네요!!
사알짝 아쉬움이 있었지만
다음이라는 내일이 있기에~~ㅋㅋ
🎶🎵


담에 코로나 좀 잠잠해지면
소중한 이웃님들과 꼭 다시 가보려구요!!
진짜 넘 넘 이쁜 카페 발견해서
넘 좋아요~~^^

나오는데 하늘이, 주변이 넘 예뻐요!!


이렇게 멋지고 예쁜 카페는 첨인듯..
나름 여기저기 소문좀 났다하는 많은
카페를 가봤지만
넓어서 그런가 넘 여유롭고
눈이 즐거웠어요~~
음료가 좀 비싼가?라고 생각들수 있으나
여기저기 볼거리 생각하면 뭐...
감사한 마음이~~~ㅋㅋ


이상으로 옥정가든시즌2
카페, 옥쭹가든 투어를 짧게 마칩니다.


오늘도 많이 덥지만
예쁜 카페, 쭹가든 보고 힐링하셨길~
사랑해요 소중한 이웃님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