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해서 덕보능~♬

김제 ☕ 신양옥 찻집에서 12월을 보낸다.

힘내새우~~♡ 2021. 12. 31. 21:29


안녕하세요~~
사랑하는 이웃님들!!
2021년도 넘나 수고많았어요~



소중한 분들과 소중한 시간을!!

김제 ☕ 신양옥 찻집

에서 보냈어요~ㅋㅋ


전 첨 가보는데..
알만한 사람은 다 안다는
쌍화차가 매우 매우 유명하다는

신양옥 찻집


오르는 길도 넘 이쁨이쁨!!


찻집 들어가기전 야외!!
와우~~저기서도 차를 드시는듯..
눈까지 와서 분위기 완전 좋아요~^^


신양옥 찻집

날이 좋아서
날이 좋지 않아서
날이 적당해서
모든 날이 좋은..


삶을 살아가는데
필요한건 속도가 아니라
지금 이순간을
즐길줄아는 여유예요.


들어갑니다.


신양옥 찻집

여는 시간: 11시
닫는 시간:9시


빨강머리 앤 도자기가 많아요. 종류별로~~
도자기 그릇 소품 판매합니다.


이뻐 이뻐요!!!

착석합니다.
쌍화차 2잔 주문!!


그리고 따뜻한 보리차?는 아닌듯 한데
맛난 차가 누룽지와 함께...


넘 맛있게 나오죠~
점심먹구 갔는데도
또 누룽지에 손이 가요 손이 가!!

차 기다리는동안 주변을 둘러보니
손님이 제법 많아 여기저기 찍진 못했어요~


분위기는 대충 이런데..
정말 예뻐요!!

얼마 되지 않아 소문으로만 듣던
쌍화차가 나왔어요~~^^


우왕~~펄펄 끓는 쌍화차!!
호두랑 대추 동동 안에는 은행이랑 밤이 가득!!!


진짜 영양만점 쌍화차예요~

근데 더 중요한건

신양옥 찻집

은 쌍화차가...글쎄 리필이 가능하다는거..
그래서 저두, 식구분도 리필해서 먹었어요~
중요한건 새 그릇에 다시 처음것과
똑같이 나온다는것!!


그래선가? 손님이 많아요.
좋은 사람과 좋은 이야기 나누며
2021년 12월을 마무리합니다.

신양옥 찻집 찾아오는길

신양옥 찻집 - Daum 검색

Daum 검색에서 신양옥 찻집에 대한 최신정보를 찾아보세요.

m.search.daum.net



사랑하는 그리고 너무나 소중한분들!!
2021년 조금은 힘들었지만
그래두 감사했어요~
함께할 수 있었으니까요!!
♡2022년도 행복한 동행♡
함께 해주실거죠??ㅎ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