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해서 덕보능~♬

펜소닉 티팟-너무 예쁘고 좋아요!

힘내새우~~♡ 2022. 3. 2. 21:58

오빠가 저번에 선물해준 티팟!!
서울가서 며칠 밥해준게 고마웠는지
집으로 티팟을 보내줬어요 ㅋㅋ~~

색깔도 예쁘고 사용하기도 편리한 티팟!!
차도, 물도 끓여 마실수있는ㅎㅎ~
오빠 잘둔 덕분에 호강합니다.


보기에도 참 예쁘죠?
사실 정수기를 써서 차는 잘 끓여먹진 않는데
마가목 주면서 끓여먹으라고~ㅋㅋ
맘씨 착한 울오빠 고마워!!


개봉하니 펜소닉이란 매뉴얼과 제품!!
구성품 구경좀 해볼까나..


요렇게 담겨 있어요~~
구성품을 꺼내봅니다.


와우~~민트색. 넘 이뻐요!!
제가 좋아하는 색인줄 어찌 알궁~~^^
식탁과 세트느낌 물씬!!!


오메 오메!!
티팟 기능선택을 보니
커피도 되고,
홍차도 되고,
녹차는 물론~
계란 삶기까지!!!??

고온살균과 일반살균도 되고
모유,분유1,분유2, 보리차까지!!

아직 매뉴얼 정독은 못했지만
제법 기능많은 펜소닉 티팟입니당!!ㅋㅋ


가격은 선물받은터라 묻지않았어요~
색상이 아주 맘에 들어요!!

그럼 오빠가 준 마가목넣어 끓여볼까요?
요렇게 따로 둥글래, 돼지감자,마가목등
따로 넣을수 있는 스텐통?이..
전원키고 일단 가열누르고..!!


100C°까지 끓여봅니다.
100C°가 되니 자연 오프!!
아직 다 우러나지 않은듯하여
이번에는 가열- 타이머를 눌러
10분 맞추고 끓여봅니다.ㅋㅋ~
중간에 끓이다보니 색이 많이 우러난듯하여
10분 못채우고 오프!!


완전히 우러난듯 하네요.
마가목차? 물?ㅋㅋ
이미 제가 마시고 사진을~~~ㅎㅎ

마가목 효능 - Daum 검색

https://m.search.daum.net/search?w=enc&articleId=107569-info-6299&q=%EB%A7%88%EA%B0%80%EB%AA%A9%20%ED%9A%A8%EB%8A%A5&DA=3DV

마가목 효능 - Daum 검색

Daum 검색에서 마가목 효능에 대한 최신정보를 찾아보세요.

m.search.daum.net


근데 살짝 아쉬운 점은 선이 쫌 짧다는거!!
한 60cm정도 되려나??
다른건 다 맘에 드는데 요게 요게 쫌!!ㅋㅋ
그래두 넘 행복해요~~♡


오빠가 선물해준 티팟덕에
남은 시간도 따뜻하게 보낼것같아요~
항상 동생에게 뭔가를 해주려는
오빠덕에 미안한 맘이..ㅎㅎ

따뜻한 차 자주 마시고 따뜻한 사람될께요!!
혹시 티팟 고민하고 계신다면 참고하세요~~
펜소닉 티팟 자랑 여기서 그만~^^
오빠 자랑도 끝!!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