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 13

하나님의교회는 예수님의 부활절(Resurrection Day), 세상 기독교는 이스터의 부활절(Easter Day)!!

매년 봄이 되면, 전 세계에서는 부활절을 기념하는 다양한 행사가 열린다. 그러나, 교회들은 성경이 알려주는 "예수님의 부활절"이 아닌 이교의 사상에서 유래된 "이스터의 부활절"을 지키고 있다. 성경이 알려주는 부활절과, 오늘날 교회들이 지키는 부활절이 어떻게 다른지 한번 비교해보자.하나님의교회는 예수님의 부활절을 지키는 교회 ● 예수님의 부활절(Resurrection Day)성경에서는 예수님의 부활을 'Resurrection'이라고 기록하고 있다.● 요한복음 11장 25절 예수님께서 ··· 나는 부활(resurrection)이요 생명이다...(쉬운 성경) ● 로마서 6장 5절 그리스도의 죽으심으로 우리도 함께 죽었다면 그분의 부활(resurrection)하심과 함께 우리도 틀림없이 부활(resurrect..

전주 만성동- FROM HEAR 카페 참 이쁘네요~~

국민연금공단 근처에 예쁜 카페가 있어 소개합니다. .FROM HEAR. 무심코 지나다 들렀는데 얘기나누다보니 어여쁜 세자매가 같이 운영한다고~~ 주문하는 곳인데 셋째중 막내사장님이 열일중!! 뒷모습만 한컷!! 어찌나 친절하시던지~ 들어가는 입구사진을 커피마시고 나오면서 찍었네요~ㅎ .FROM HEAR. 입구도 왠지 이뿌죠? 들어서면 맛있는 베이커리향이~ 둘째언니가 잘 만든다고 한것같아요!! 창가쪽도 예뻐서 한컷! 오전에 빨리 간터라 아직은 손님이 한테이블에만~~ 저 바구니에 약과가 들었는데 원하는대로 가져가욤~ㅎㅎ 당 땡길때 최고!! 아이들 맘을 홀릭할 케잌과 쿠키와 마카롱~~💕 생화 튤립이랑 테이블 그리고 조명이 너무 잘 어울려요!! 영원히 머물고파~~♡ 여긴 또다른 공간인데 식물도 인테리어 하나하나도..

전주 남부시장-동래분식- 새알팥죽과 손수제비 맛있게 냠냠

오전에 잠시 남부시장에 다녀왔어요~ 넘 오랜만에 갔는데.. 약속이 취소되어 버렸네요. 곧 점심시간인지라 오늘은 이쁜 천사랑 남부시장서 식사하는걸루~~룰루랄라 그럼!! 맛집 클릭!! 그랬더니 동래분식이 뜨네욤~ㅎㅎ 같이 있는 천사님이 팥죽좋아한다기에 들어갔어요~~ 언론에도 수차례 방송에 소개된 곳인지 여기저기 방송내용으로 도배를~~ㅎ 들어가는 입구구요!! 입구쪽엔 손님이 다 차서 안쪽으로 들어왔어요~ 겨울이 오는 길🦋 동래분식 사진이 왠지 허접하게 나왔네욤!!-.- 손수제비는 제법 칼칼해서 맛있더라구요~ 새알팥죽은 좀 아쉬웠어요~ 국물이 넘 걸쭉해서 깊은 맛이.. 일단 새알팥죽 비주얼입니당. 그래도 따뜻하니 좋았어요~~ 이번엔 손수제비!! 홍고추랑 파가 들어가서 시원하고 매콤해요~ 그래서 새알팥죽보단 손수..

하나님의교회 성경세미나 -'길을 찾아서' 가보니 새언약 유월절 길이 있네요!

하나님의교회는 성경대로 유월절 지키는 유일한 교회다. 다가오는 유월절 대성회를 맞이하여 하나님의교회는 성경세미나를 개최했다. 무엇보다 길을 잃어 갈바를 알지 못하는 인생들에게 '길을 찾아서'란 주제로 삶의 방향은 물론 진정 가치있는 삶이 무엇인지를 조명해 보았다.◑ 하나님의교회 성경세미나 -' 길을 찾아서'유월절 통한 삶의 방향과 가치 모색… 유튜브로 15개국 동시 접속 성황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이하 하나님의 교회)가 3월 20일 경기 성남시 분당 ‘새예루살렘 판교성전’에서 성경세미나를 개최했다. ‘길을 찾아서’라는 주제의 이번 세미나는 급속히 변화하는 세상 속에서 유월절을 통해 진정한 삶의 방향과 가치를 모색하는 자리였다. 오후와 저녁 두 차례에 걸쳐 행사가 진행된 현장에는..

양평해장국 뼈다귀 해장국이 참 맛있어요~~

바쁜 안식일!! 내일은 거룩한 대성회인 유월절!! 맘도 바쁘고 몸도 바쁘네요~ 그래서 오늘은 시온근처에서 가볍게 뼈다귀 해장국으로 저녁식사 해결!! 양평해장국서 먹는 뼈다귀 해장국!! 한그릇 푸짐하게~~ 다진 마늘이 오늘따라 더욱 맛있게 보여욤!! 반찬은 3첩에 불과하지만 뼈다귀 해장국이 맛있으니 아무렇지 않아요~~ㅎㅎ 양평해장국은 깍두기도 아주 맛있어요~~ 맛있게 냠냠 먹습니다~ 오늘같이 바쁜 날은 외식으로 마무리!! ㅎㅎ 즐겁네요~~ 사랑하는 티친님들!! 행복한 주말과 휴일보내세요~~♡ 🌳🌳👭🌳🌳

제천 옥순봉 출렁다리 다녀온 옹니!!

돌아다니기 좋아하는 울 옹니가 저번주에 다녀왔다는👣제천 옥순봉 출렁다리 동에 번쩍 서에 번쩍!! 여기저기 구경하길 참 좋아해요~ 더군다나 지인의 지인 초대로 냉이캐고 왔다며 다녀와서는 넘 행복해 하네요~ 제천 옥순봉 출렁다리 종합안내도 한눈에 쫘악~~ 어디가 어딘줄은 모르기에 설명은 할수없어 그냥 구경만하고 가요~^^ 참 멋지네요~~ 눈이 환해지는듯한 느낌!! 요즘 노안왔는지 눈물이 자주 나요ㅡ.ㅡ 내눈 호강할 수 있게 사진으로라도~ 안단테라는 커피숍도 있는데 꾸안꾸 스퇄~~ㅎㅎ 왠지 정이 가네요~~ 벌말마을도 있고~ 제천 옥순봉 출렁다리도 있고~ 여기저기 예쁜 곳이 참 많네요~~ 제천8경 옥순봉 이건 뭐지?궁금궁금!! 우와 출렁다리다~ 어마어마하게 길게보이는듯요~ 착시현상인가? 제천 옥순봉 출렁다리 구..

카테고리 없음 2024.03.18

하나님의교회 설교- 내가 속히 오리니 내게 줄 상이 있어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은 요즘 천국으로 이사가기위해 복보따리를 채우고 있다. 천국인 본향 갈날이 하루 더 가까이 왔으니까 늘 기쁘게 생각하고 긍정적인 생각으로 행복한 일을 만들어 간다. 하나님께서 속히 오실 것을 믿고 기뻐하며 분주한 발걸음을 옮긴다. 특히나 하나님께서 오실때 그냥 오시는 것이 아닌 각자에게 줄 상을 가지고 오시므로 일한 대로 갚아주신다. 그래서일까? 그 날이 더욱 기다려진다. ♣ 요한계시록 22장 12절 보라 내가 속히 오리니 내가 줄 상이 내게 있어 각 사람에게 그의 일한 대로 갚아주리라 하나님께서 가지고 오신 상이라면 어떤 상일까? 이 땅에도 많은 상이 있다. 학교에서 주는 상, 기관에서 주는 상, 단체에서 주는 상 또 국무총리상, 대통령상등 참으로 많다. 하지만 하나님이 주신 상이라면..

힘내새우의 일상- 비빔밥 비비고 비비고~~

요즘 집앞 채소가게 사장님하고 친해져서는 자주 간답니다. 값싸고 신선한 식재료가 풍부해서 오며가며 들르는데 인심도 좋아서~ 채소값이 15,000원? 뭐가 그리 많이 나왔지?했더니 달래랑 콩나물이랑 당근이랑 계란 한판이랑 양파샀구나ㅎ~~ 그리고 냉이랑 버섯은 사장님 써비스!! 좋아좋아~~ 암튼 오늘은 수고하는 남편을 위해 비빔밥을 해주려고 해요~ㅎㅎ 짜잔~~~ 일단 양파 먼저 볶고, 그 다음 버섯,당근,호박 볶고 콩나물 삶고 상추도 썰고~ 그리고 다짐육을 맛술이랑 맛소금, 참치액 살짝 넣고 통후추를 갈아 넣었어요~~ 달래장에 청양초랑 설탕도 넣고 참기름이랑 고추가루랑~~ 김치볶음이랑 김도 잘라서 놓고~~ 콩나물국도 같이~~ 콩나물국에 당근이랑 쪽파 숑숑~~ 완전 맛있어요~ 한상 차렸는데 어때요?ㅎㅎ 맛있어..

[좋은 글]- 행복하게 사는 333 법칙

한 모임에서 오랫만에 고향 선배를 만났다. 반가운 마음에 기분좋은 인사말을 건넸다. "오랫만입니다. 정말 좋아 보이십니다." 그런데 선배의 인사말이 가슴을 후벼팠다. "야! 정말 오랫만이다. 근데 넌 폭삭 늙어 보인다. 10년은 늙어 보인다." 허허... 그래요? 라는 말로 넘겼지만, 소심한 나의 기분을 망치는데 딱 1초였다. 당연히 그 만남이 그 선배와의 마지막 만남이 되었다. 말 한마디의 중요성을 배운 소중한 기회였지만, 그 선배를 다시 만나면 왠지 고통스러운 말을 들을 것 같은 두려움 때문이리라! 그 즈음 한 지인으로부터 보험가입 추천을 받고 보험설계사를 만나게 되었다. 종로의 한 커피숍에서 만나 인사를 나누었다. 내 인사말을 받자마자 이런 말로 내 마음문을 열었다. "우와 최선생님 목소리가 참 고..

하나님의교회- 하늘아버지 하늘어머니 따르는 성도들의 마음가짐

하늘아버지 안상홍님과 하늘어머니 함께하시는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는 다르다. 생각하는 것, 말하는 것 하나 하나가 아버지 어머니의 가르침대로 행하고자 노력하며 세상에서도 빛이 되고 소금이 되고자 각자가 노력한다. 그래서 오늘은 간단하게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의 마음가짐에 대해서 몇줄 살피려 한다. 도둑과 기부를 생각해보자. 두 단어는 듣는 어감만으로도 확연한 차이가 있다. 도둑은 뭔가를 빼앗는 입장이고 기부는 나누는 입장이다. 시온안에서 성도들의 마음가짐도 마찬가지다. 앞에 (에너지)란 단어를 삽입해보자. 에너지 도둑과 에너지 기부가 있다. 과연 어떤 사람들이 에너지를 빼앗는 도둑이고, 어떤 사람들이 에너지를 나눠주는 사람일까? 서로 반대되는 입장에서 한번 생각해보자. 에너지 도둑은 부정적인 사람이라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