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고푸딩 어서와요!!~

전주 남부시장-동래분식- 새알팥죽과 손수제비 맛있게 냠냠

힘내새우~~♡ 2024. 3. 27. 19:29

오전에 잠시 남부시장에 다녀왔어요~
넘 오랜만에 갔는데..
약속이 취소되어 버렸네요.
곧 점심시간인지라 오늘은 이쁜 천사랑
남부시장서 식사하는걸루~~룰루랄라
그럼!! 맛집 클릭!!





    
그랬더니 동래분식이 뜨네욤~ㅎㅎ
같이 있는 천사님이
팥죽좋아한다기에 들어갔어요~~




언론에도 수차례 방송에 소개된 곳인지
여기저기 방송내용으로 도배를~~ㅎ
들어가는 입구구요!!




입구쪽엔 손님이 다 차서
안쪽으로 들어왔어요~

겨울이 오는 길

🦋 동래분식




사진이 왠지 허접하게 나왔네욤!!-.-
손수제비는 제법 칼칼해서 맛있더라구요~
새알팥죽은 좀 아쉬웠어요~
국물이 넘 걸쭉해서 깊은 맛이..




일단 새알팥죽 비주얼입니당.
그래도 따뜻하니 좋았어요~~
이번엔 손수제비!!




홍고추랑 파가 들어가서 시원하고 매콤해요~
그래서 새알팥죽보단 손수제비에 손이 더~~ㅎㅎ
맛있게 먹고 나오는데
천사님이 사준다고!!
이쁜 사람, 고마운 사람!!




포장 주문하면
생포장으로
새알팥죽 (팥물+ 새알+ 쌀가루+ 팥)
따로 따로 준비해주신데요~

팥갈국수 (팥물+ 칼국수면+ 팥)

손수제비,손칼국수 (육수+ 애호박+ 파+ 고추+ 손수제비, 손칼국수)

새알깨죽 (새알+ 깨가루+ 검은깨)
이렇게 준비해서 주신다네요~

남부주차장도, 천변주차장도
계산대앞에서 차량번호 입력하면
무료로 1시간 해준답니다.




이상으로

전주 남부시장-동래분식 새알팥죽과 손수제비

포스팅을 마칩니다.
새알팥죽은 8000원, 손수제비는 6000원으로
14000원에 둘이 먹었는데
넘 배불리 잘 먹고 나왔답니당.~

소중한 티친님들♡
혹시 전주오시거든
남부시장 동래분식
함드시러 오이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