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고푸딩 어서와요!!~

족발 야시장 [전주 도청점]- 첨 맛보는 족빨 참 맛있당!! ㅎㅎ

힘내새우~~♡ 2024. 1. 31. 23:23

사랑하는 남편이랑 아드리랑
지난 안식일예배 드리고 가는데
학생 캠프 영상을 찍었지 뭐예욤!!

아드리 인터뷰는 아빠에 대한
찐사랑을 나타내고
엄마는 그냥...

언제부턴가 아빠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더니 요즘은 노골적으로다가~~
아들 자슥 다 필요없다더니ㅎㅎ

아빠가 적잖이 감동받았는지
한턱 쏜다더니
보쌈먹고 싶다던 아드리위해서
족발 야시장으로 콜콜!!

👣 족발 야시장

대표전화 1522- 4969



남편하고 아드리에게
사진찍기전에 손도 대지말라고
경고했네요ㅎㅎ
집에서나 큰소리 칩니당.




반반 족발로
보쌈, 족발, 막국수랑 세뚜구요~
주먹밥은 아드리위해 추가욤!!




가까이서 찍어보았어욤~^^
족발 그리고 보쌈, 주먹밥!!




오오~~ 이아이가 빠졌네요.
막국수!!




다시한번 모아모아!!!
청양고추 숭덩 잘라서 족발과 함께
새우젓과 쌈장넣어 한입 아~~~




우앙~~족발이 진짜 쫄깃해요!
셋다 맛있다고 함박웃음~




이번엔 주먹밥!!
이것도 맛있다고들 난리법석!! ㅎㅎ
참 기분이 좋았네요~~




오~올 왠일!! 쟁반국수까지 최고~
비주얼 맛나보이죠?ㅎㅎ



다른것이 넘 맛있다보니
보쌈이 묻히긴했는데
나름 온 메뉴가 다 맛있었어요!!
담부턴 족발 먹고플땐

👣 족발 야시장

으로 만장일치입니다.
남편덕분에, 아드리덕분에
영육간에 복을 넘치도록 받은
하루였다는~~ㅎㅎ

사랑하는 블친님들!!
남은시간도 즐겁게 마무리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