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고푸딩 어서와요!!~

송천동 [아드원] 샐러드 카페-두 번째 방문 역시나 맛있어요 ㅎㅎ

힘내새우~~♡ 2024. 1. 26. 22:45


오늘도 어여쁜 천사님들과
아드원에 들렀어요~
오늘이 두번째 방문인데 말이죠~~ㅎㅎ

아드원 샐러드 카페


다섯이서 들렀는데
샐러드를 2개나 시켜서
음료는 다 안시켰어욤!!




레몬차, 핫아메, 아아메 그리고
리코타 단호박 샐러드,
닭가슴살 샐러드!!




소스는,
오리엔탈과 발사믹으로~~
샐러드는 각각
가격이  13,500원씩이예요~ㅎㅎ




비주얼 참 이뿌죠?ㅎㅎ
맛도 참 좋아욤~~




갠적으론  
리코타 단호박 샐러드가
더 맛있는듯~~ㅎㅎ




어찌 그리 맛있는가요?ㅎㅎ
영양만점 샐러드~~
기분이 마구마구 좋아져요!!




요렇게 한컷!!~~




요렇게도 한컷!!
실컷 수다떨고 잼난 시간 보내다
즐건 맘으로 컴백!!

아드원 샐러드 카페

👣 아드원카페
전북특별자치도 전주시 덕진구 백석길 35 (전미동1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