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고푸딩 어서와요!!~

전주 효천점-두거리 우신탕 뚝배기로 따뜻한 저녁식사~

힘내새우~~♡ 2024. 3. 8. 18:02

어제 소중한 이웃님을 만났어요.
저녁식사 약속이 있던 터라
7시 50분쯤 만났네요~

장소는

전주 효천점- 두거리 우신탕




예전에 전시회갔다 식사했는데
너무 맛있었다고하여서
역시나 같은 메뉴로 픽했네요~
다만 지점이 다를뿐..




두거리 우신탕
각종 버섯하고 소갈비가 어우러져
아주 아주 맛있답니다.
완전 보양식이랍니당.




반찬은 깍두기, 백김치,
무말랭이무침, 깻잎입니다.
저 깻잎에 고기랑 버섯올려
쌈싸먹으면 완전 환상이랍니다ㅎㅎ~




그리고 무엇보다 또 기쁜일은
이렇게 솥밥이 나온다는것..
얼마나 밥맛이 찰진지
참으로 행복해집니다.




요렇게 말이죠~~ㅎ
객들이 있어서 어제는 많이 찍진
못했어요~




이렇게 뜨거운 밥 덜어서 먹구
솥밥은 누룽지로 만들어서
후식으로 냠냠 먹습니다.

담번에 기회되면 깻잎에 싸먹는
갈비랑 고사리,버섯넣어
먹어볼께욤~~

전주 - 두거리 우신탕

은 효천점, 송천점, 만성점 이렇게
세 곳이구요~~
송천점이 본점이라 해요.
요즘 유사 가게가 많은가봐요~
그러니 착오없으시길!!
🌳🌳👭🌳🌳


두거리 우신탕 효천점 찾아오는길
https://m.search.daum.net

두거리 우신탕 효천점 - Daum 검색

Daum 검색에서 두거리 우신탕 효천점에 대한 최신정보를 찾아보세요.

m.search.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