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고푸딩 어서와요!!~

전주 만성동- FROM HEAR 카페 참 이쁘네요~~

힘내새우~~♡ 2024. 3. 29. 20:40

국민연금공단 근처에
예쁜 카페가 있어 소개합니다.

.FROM HEAR.


무심코 지나다 들렀는데
얘기나누다보니
어여쁜 세자매가 같이 운영한다고~~




주문하는 곳인데
셋째중 막내사장님이 열일중!!
뒷모습만 한컷!!
어찌나 친절하시던지~



들어가는 입구사진을
커피마시고 나오면서 찍었네요~ㅎ

.FROM HEAR.

입구도 왠지 이뿌죠?
들어서면 맛있는 베이커리향이~
둘째언니가 잘 만든다고 한것같아요!!




창가쪽도 예뻐서 한컷!
오전에 빨리 간터라 아직은 손님이
한테이블에만~~




저 바구니에 약과가 들었는데
원하는대로 가져가욤~ㅎㅎ
당 땡길때 최고!!





아이들 맘을 홀릭할 케잌과
쿠키와 마카롱~~💕




생화 튤립이랑 테이블 그리고
조명이 너무 잘 어울려요!!
영원히 머물고파~~♡




여긴 또다른 공간인데
식물도 인테리어 하나하나도
쥔장의 쎈스가 돋보이네요!!




사진찍어놓고도
여긴 어딜까? 생각하게 만드는..
두번째 방문이었는데
기억이 잘 안나요!!

.FROM HEAR.


진짜 진짜 예쁜 카페죠?
케잌이랑 쿠키 그리고 마카롱
모든게 수제란 사실!!




들어오는 입구이자
나가는 출구!!
항아리에 우산꽂이 이색적이죠~^^

커피는 이미 마신터라
음료사진이 없네요!!! ㅎㅎ

.FROM HEAR.


어때요? 진짜 예쁜 카페죠?
예쁜 세자매 사장님과
친절한 막내 사장님덕분에
종종 가보려구요~~

사랑하는 티친님들
남은시간도 행복한 마무리!!
늘 감사함으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