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고푸딩 어서와요!!~

전주 농장집-갑돌이와 갑순이 월남쌈이 추천메뉴 짱!

힘내새우~~♡ 2024. 4. 3. 23:31

쉰난 월요일..ㅎㅎ
농장집에 들렀어요~
첨엔 명륜진사갈비에 갈비 먹을까해서
갔는데 왠걸 월욜 휴무라~~~
그곳에서 가까운 농장집으로 고고~~

전주 농장집-갑돌이와 갑순이 월남쌈

👣도로명: 전북특별자치도 전주시 완산구 우림로
1095 농장집(본점)

👣지번: 전북특별자치도 전주시 완산구
삼천동2가 367 농장집(본점)


https://place.map.kakao.com/m/10275103

농장집

전북특별자치도 전주시 완산구 우림로 1095 농장집(본점) (삼천동2가 367)

place.map.kakao.com



오랜만에 가니 사모님이 너무
반갑게 맞아주시네요~~
예쁘신분들 왔다며~~ㅎㅎ

가볍게 추천메뉴로

갑돌이와 갑순이 월남쌈

주문!!




야채가 너무 너무 싱싱해요~~
오이, 양파, 당근,깻잎, 양배추..
모두 손수 재배하신거라며
자부심이 대단!!




갑돌이와 갑순이 월남쌈은
만오천원이예요~
(국내산 한우+국내산 돼지고기+ 쌀국수+영양죽)




소스!! ㅎㅎ
쌀국수랑 영양죽 할것도
미리 주신답니다~




완전 깔끔 깔끔~
고기가 쬐끔 부족한듯 보이지만
야채를 좋아하는 천사들이라~~




전주 농장집 깍두기도 참 맛있어요~
가서 낼 먹어야하나?
또 먹고싶다능~~




라이스페이퍼와 야채
버섯이랑 배추는 육수안에 퐁당!!




국내산 한우는 샤브샤브로~
국내산 돼지고기는 불판에 구워~
소스에 찍먹!!




요건 돼지고기로 쌈을~~
우왕 배고파요 갑자기!!




이건 한우쌈!!
아~~하세욤!!




완전 맛있음!!
한우 샤브보단 돼지고기가 더 맛난듯~




중간에 잡채랑 예쁜 전도 주셨어요~
뜨거워서 완전 맛있어요!!




쌀국수랑 영양죽도
거뜬히 다 먹었어요~~
천사님도 나두 매우 만족!!

인심좋은 사장님은 사이다도
써비스로 주셨어요~
그래서 저두 답례로 전시회 초대했답니다.
ㅎㅎㅎ~~


오랜만에 갔는데도
참 맛났구요~
사장님이 다음번에 오리정식한번
드셔보라구 강추하시더라구요!!


출처: 다음(Daum)

4인기준 98000원이라는데
꼭 드셔보라구~~
넘 맛있다고, 그리고 예약은 필수라고~
이상으로

전주 농잡집- 갑돌이와 갑순이 월남쌈


포스트를 마칩니다.
소중한 티친님들 늘 행복하세요~
사랑해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