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고푸딩 어서와요!!~

전주 삼천동- 모이라(moila)카페 완전 이뻐 이뻐요!!

힘내새우~~♡ 2024. 4. 1. 21:57

야호!!~~오늘은 쉬는 날
특별한 휴가를 맞이하여
맛집 들렀다 커피 마시러 갔어요~~
이쁜 천사님의 안내를 따라

👣전주 삼천동-모이라(moila)카페

전주삼천동 모이라카페 - Daum 검색

Daum 검색에서 전주삼천동 모이라카페에 대한 최신정보를 찾아보세요.

m.search.daum.net




이국적인 풍경앞에 입이 뜨악~~
야자수가 있어선지 왠지 제주도 느낌도~




기와도 살짝 보이죠~
이국+ 한옥 멋지네요~




들어가니 맛있는 베이커리가 잔뜩!!
ㅎㅎ 미소가 저절로~~




이건 또 모야??
왠 토끼들이 당근을~ㅎㅎ
사진 찍을수있게 의자도 마련!!
포토존^^




중정
모이라스테이지
아트살롱
뭐지??




주문하는곳!!
커피는 A타입과 산미가 있는 B타입, 디카페인
이렇게 세종류있는데
다크초콜릿 A타입과 산미가 있는 B타입과
글구 베이커리 하나 픽!
가격은 19천원!!




완전 넓고 웅장하기까지!!
예전에 딸과 함께 왔다가
사진만 엄청 찍어줬다며 추억소환~




이렇게 저렇게 찍어찍어!!
럭셔리 그 자체입니다.




볼거리랑 사진찍을 공간이 넘 많아요~
이쁜곳이 한두곳이어야징!!




ㅎㅎ 귀엽당~~
야외도 보이고~~
햇살좋은 오늘 같은날은
야외도 괜찮을듯~~




굽이 굽이 웨이브라운지!!
예술적 감각이 탁월!!




토깽이들이 너무 귀엽고~
무드등도 넘 귀여워욤!! 스말스말!!


1층을 지나 2층으로 올라왔어요!!




self bar(셀프 바)!!
완전 깔끔 깔끔!!





커피와 베이커리(이름을 놓쳤네요)
겉바속촉 베이커리!!




창가쪽에 앉아 뷰를 즐깁니다.




앉은 자리에서
뒤를 돌아 두 컷 찍어봅니다.
완전 멋지죠?




이곳은 마치 게스트하우스 같은..
우리집으로 생각하고 살고파라~~




천사님 화장실 간사이
마구마구 찍어봅니다.
참 예쁜 곳이네요~




2층에서 내려오면서 한 컷!!




나무도 넘 이뿜 이뿜!!
밖으로 나오기전 아쉬워서 찰칵!!




한시에 갔다가 여섯시에 나왔으니
폭풍수다를 ㅎㅎ~~




주차장으로 가는 길!!
컴백홈을 위해..

오늘도 이쁜 천사님 덕분에
힐링하고 또 성장하고
언제나 함께하면 즐겁고 행복한 사람
또 하나의 아릉다운 추억을 가슴에 쏘옥~
🌳🌳👭🌳🌳

👣전주 삼천동-모이라( moila) 카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