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3 2

하나님의교회 성경세미나 -'길을 찾아서' 가보니 새언약 유월절 길이 있네요!

하나님의교회는 성경대로 유월절 지키는 유일한 교회다. 다가오는 유월절 대성회를 맞이하여 하나님의교회는 성경세미나를 개최했다. 무엇보다 길을 잃어 갈바를 알지 못하는 인생들에게 '길을 찾아서'란 주제로 삶의 방향은 물론 진정 가치있는 삶이 무엇인지를 조명해 보았다.◑ 하나님의교회 성경세미나 -' 길을 찾아서'유월절 통한 삶의 방향과 가치 모색… 유튜브로 15개국 동시 접속 성황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이하 하나님의 교회)가 3월 20일 경기 성남시 분당 ‘새예루살렘 판교성전’에서 성경세미나를 개최했다. ‘길을 찾아서’라는 주제의 이번 세미나는 급속히 변화하는 세상 속에서 유월절을 통해 진정한 삶의 방향과 가치를 모색하는 자리였다. 오후와 저녁 두 차례에 걸쳐 행사가 진행된 현장에는..

양평해장국 뼈다귀 해장국이 참 맛있어요~~

바쁜 안식일!! 내일은 거룩한 대성회인 유월절!! 맘도 바쁘고 몸도 바쁘네요~ 그래서 오늘은 시온근처에서 가볍게 뼈다귀 해장국으로 저녁식사 해결!! 양평해장국서 먹는 뼈다귀 해장국!! 한그릇 푸짐하게~~ 다진 마늘이 오늘따라 더욱 맛있게 보여욤!! 반찬은 3첩에 불과하지만 뼈다귀 해장국이 맛있으니 아무렇지 않아요~~ㅎㅎ 양평해장국은 깍두기도 아주 맛있어요~~ 맛있게 냠냠 먹습니다~ 오늘같이 바쁜 날은 외식으로 마무리!! ㅎㅎ 즐겁네요~~ 사랑하는 티친님들!! 행복한 주말과 휴일보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