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고푸딩 어서와요!!~

웰빙 자🌱담치킨 먹어보았어요~~ㅋㅋ

힘내새우~~♡ 2021. 8. 25. 23:07

이번이 두 번째입니다.
자담치킨 광고보는데
넘 맛있어 보여서
한번은 운동끝나고 들어가는길에 먹어보고
그리고 오늘은 집 앞에 새로 생겨서
주문해 보았어요~~^^

오픈한지 며칠 안되서 사은품도 줘요!!!
조정석을 갠적으로 좋아하는 나ㅋㅋ~
모델이 좋아 두 번째 먹어봅니다.



10분 소요된다기에 주문해놓고
장 잠시보고 가져왔어요~^^

저 아리따운 여인은 누구??ㅋ
고객님께 드리는 선물도 있어요~♡
콜라랑 머스타드 드레싱이랑~~


.연.을
.아.서.더.착.한.치.킨

웰빙 자🌱담치킨

모두 꺼내 보았어요~
콜라랑 피클무 그리고 선물 두개!!
뭘까욤??ㅋㅋ~~기대된다!!


두구두구두구 둥!!
머그컵!! 063-222-1587(전주 효자점)
그리고 또 하나는 치즈볼!!!


보기만해도 군침이!!
셋이서 사이좋게 하나씩 먹구~

드뎌
자🌱담치킨 공개!!!


양이 살짝 작은듯도 하지만
셋이 먹기엔 충분한듯..
저녁을 먹구 야식으로 먹는터라~~ㅋㅋ


반반치킨으로 시켰는데..
이름이 생각이 안나요~~
암튼 그냥 맛있게 먹긴했는데
뚜렷히 구별되는 맛은 아닌듯해요!!

최고의 닭으로 최고의 맛을 낸다며
자부심이 대단하던데..

동물복지 인증 원료육을 사용한 후라이드치킨
귀한 다리살로 만든 순살치킨
전제품 100% 국내산 육계

동물복지란?

사육하는 가축을 건강하게 키우는 것 외에도
가축의 기본적인 습성 및 본능을 최대한 영위할 수
있도록 관리하여 건강한 축산물을 윤리적으로
생산하기 위한 국가 인증 제도입니다.

ㅋㅋ~~조정석? 멋지다...ㅋㅋ
그냥 소중한 가족과 먹어서 행복했어요~

담번엔 더 심층분석 해볼께요!!
웰빙 자🌱담치킨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