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고푸딩 어서와요!!~

전주근교 김제가는길-다솜차반

힘내새우~~♡ 2021. 10. 13. 23:20

오늘 지인분과 다솜차반에 다녀왔어요!!
학교맘인데 둘이 만나서 가볍게..
전 오늘이 두번짼데!!
이분도 지인들과 몇번 가봤다며~~
아는 곳이더라구요.

전 언니랑 한번 가본적있는데
아주 좋았거든요~~ㅋㅋ
가격 듣고도 깜놀~~

아무래도 사진을 마구 찍기는 실례인듯하여
되는대로 몇컷만 찍었어요!!

살짝 구경해봐요~^^

다솜차반

다솜차반 - Daum 검색

Daum 검색에서 다솜차반에 대한 최신정보를 찾아보세요.

m.search.daum.net


먼저 가서 백반 정식으로 시켰어요.
가격은 만원!!!
따뜻한 물이 먼저 나오고
그 다음은 호박죽!!
근데 호박죽은 후루룩 맛있어서 먹구
넘 이쁜 수육부터!!ㅋㅋ~


수육에 신김치 그리고 청국장하고 새우젓등등
입맛대로 알아서 드셔요~^^
데코로 놓아져있는 꽃은 생화랍니다.

그리고 차반에 여러가지 반찬도~~
가지랑 연근이랑 무짠지랑 버섯이랑
오징어젓갈 그리고 저 초록색 갑자기 이름이...ㅋ


그리고 청어구이랑 된장찌개랑 잡채,
샐러드랑 게장 그리고 삼색전!!


호박죽이 넘 맛있어서 싹다 비우고~
밥 다 먹기전에 따뜻한 누룽지도~
이것이 만원의 행복인가?ㅋㅋ~~


가볍게 먹기 따악 좋아요~
김치도 참 맛있구요~~
원래 주말이나 휴일엔 만원짜린 없구
평일만 한다는 사실!!

전주에서 그리 멀지않아 가끔 들러도
한가로워 좋아요~
앞에 저수지도 있는데 뷰는 사실 이쁘기보단
공사중이라 좀 어수선해요!!♡
그래두 손수 안해먹구 사먹으니 세상 편함~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