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고푸딩 어서와요!!~

유미카츠에서 유미카츠랑 우동먹기!!

힘내새우~~♡ 2022. 2. 14. 12:33


날이 좋아요~~
햇살이 참 따스하네요!!
이런 기분좋은날~
기분좋았던 날을 추억하며..




토요일에 아드리랑 같이 점심 먹었는데..
나름 맛있게 먹었어요~ㅋ
첨 가보긴했는데!!


키오스크로 주문하고..
착석해서 기다리다 사진 한컷 찍었어요!!

돈카츠 고기가
붉은색을 띄는 이유!!
덜 익은게 아닙니다.

미오글로빈(Myoglobin)때문입니다.
신선한 등심에만 함유되어 있는
매트미오글로빈으로 전환되면서
정상적인 현상이므로
안심하고 드셔도 됩니다.


미오글로빈은 뭘까?ㅋ ㅋ
일단 가볍게 배우고 가는 타임!!♡

이미지출처: 미오글로빈


- http://naver.me/F8BWWjKw

미오글로빈 : 네이버 통합검색

'미오글로빈'의 네이버 통합검색 결과입니다.

link.naver.com



드뎌 기다리던 카츠랑 우동이 나왔어요.
아드리가 성장하면 할수록
밥 사주는 횟수도 많아지네요~ㅋ
오늘도 아드리덕분에!!!
고맙다..아드라~~~♡

제가 주문한 카츠우동
우동옆에 카츠 몇 조각있어요~
하도 맛있게 먹길래 아드리에게
제것도  2조각 양보했네요!


아드리가 주문한 유미카츠
배고파서 이미 찍먹!!ㅋㅋ


빈공간은 이미 아드리가 먹은 흔적!!
바삭한 식감이 아주 굿!!


아주 맛있게는 먹었는데..ㅋ
아드리와 저는 담에 또 오자!!란 말은
안나온다고ㅋㅋ~~찌찌뽕!!
생각했던것보단 특별히 넘 맛있다!!라는
생각을 안들어서요-.-

그래두 아주 맛있게 먹었어요~
공짜여서인지!!ㅋㅈㅋ~~



오늘도 활기찬 월요일이 시작됐어요~
기쁜 한주 될수있게
화사하게 웃는 기쁜 하루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