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고푸딩 어서와요!!~

군산 순돌이 곱창-야식먹으러 갔어요.

힘내새우~~♡ 2022. 4. 12. 21:58


언니랑 복받고 같이 야식먹으러~~고고!
가끔 군산올때면 언니가 포장해와서
맛있게 상차림 해준적도 있는데..

오늘은 직접 가게로 방문했어요.
군산맛집중 하나로
순돌이곱창도 유명한대요!!

군산 순돌이곱창 - Daum 검색

Daum 검색에서 군산 순돌이곱창에 대한 최신정보를 찾아보세요.

m.search.daum.net


이웃님들 들어보셨나요??

군산 순돌이곱창


왠지 아주 한적해보여요.
인적도 드물어서 쬐끔 ㅎㅎㅎ~~


입구입니다.
그 이름도 유명한 순돌이곱창


들어가 봅니다. 그럼~^^

방으로 자리잡았어요.
셋이 갔지만
먹성이 저녁엔 그리 많지않아서
곱창 2인분만 시켰어요.


가게가 정말 정이갑니다.
왠지 옛날기분도 나구...ㅋㅋ


양배추 케찹마요랑 당근, 고추, 마늘, 오뎅국
그리고 쌈장, 초장, 깻잎!!
원래는 깻잎대신 배추가 나왔다는데.
워낙 금배추라~깻잎으로 대체했나?


드뎌 오늘의 주인공이 나왔어요.
순돌이곱창 연탄 직화구이예요~
그래서 방에 앉아있는데..
연탄에 굽는 냄새 소올~솔~~

순돌이곱창이랑 야채전!!
와우~아주 맛있어 보여요~♡


2인분인데 참 많네요~^^
오소리랑 염통 그리고 곱창과 대파.

어떻게 싸먹어야 맛날까요?
한번은 청양초랑 곱창,
또 한번은 마늘이랑 염통,곱창
나중에는 밥이랑 곱창이랑 대파랑


맛있게 먹구
배불리 돌아왔어요.
그리고 순돌이곱창김치찌개
예술인데 술을 시켜야만 준다는..
사장님께 먹고싶어서 음료수시킬테니
주시면 안돼요? 물었다는 언니!!
대답은 안돼요ㅡ.ㅡ

꼬들꼬들하고 매콤,달콤하고
연탄에 구워 더 맛나고 부드러운~...
소박한 가게분위기도 맘에 쏘옥~

언니가 사줘서일까? 더 맛났어요~ㅋㅋ

그리고 순돌이곱창은 이날 쉬어요!!


이웃님들 군산오심 순돌이곱창
꼭 한번 들러보세요~~♡♡
일요일은 빼구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