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고푸딩 어서와요!!~

남양주 별내/ 목향원 석쇠불고기 쌈밥정식 완전 맛있어 냠냠~

힘내새우~~♡ 2022. 5. 19. 22:15


서울에 저번주에 잠시 올라가 있었어요~
귀한 절기가 있어 소중한 가족과 함께 보내고
언니랑 한적하게 함께한 곳!

목향원

 

남양주 목향원 - Daum 검색

Daum 검색에서 남양주 목향원에 대한 최신정보를 찾아보세요.

m.search.daum.net

 


◑ SBS 주말드라마
"내사랑 나비부인"촬영지
라는데 그 드라마는 한번도 본적없어서..
쏴리!!~~

자~~들어갑니다.
주변이 너무 너무 이쁜 목향원

 


풀내음 폴폴 올라오고
시골갬성으로 추억에 젖고~~
장독대도 옹기종기 이쁘고 이쁜 꽃들도 많아요~

 


다시한번 카페
목향원
그냥 저랑 함께 걸음되요~~
같이 구경하면서...ㅋ

 


넘 넘 이쁘죠?
정말 드라마 촬영장할 만하죠?
세트장이 따로 필요없는듯.

연인끼리, 가족끼리 누구랑 와도 손색없는.
완전 구경거리 넘나 많은 목향원 카페

 


목향원 카페
라고 하지만 밥집이예요~^^
"
유기농 석쇠불고기 쌈밥 정식"



영업시간: 오전11:00~ 오후 10: 00
☎️.031-527-2275
경기도 남양주시 별내동 2334번지



명함 받아와서 올립니다.ㅋㅎㅎ~~
대중교통도 이용가능하니 참고하세요!!

자 그럼~~
유기농 석쇠불고기 쌈밥정식
비주얼 함 볼래요??~~
짜잔!!!!!
뜨아~~~~~

 


유기농 쌈채(모두 기른것) 무한리필
삼색밥도 넘 인상적이예요~~
어찌나 사진찍어댄다고 눈총을 하던지
요만큼밖에 못찍었어요~~

살짝 비가와서 그런지 넘 이쁘고 또 이뻤어요.

 


이런 이쁜곳이 세상엔 참 많네요.
원더풀 코리아~~~


글구 커피는 테이크아웃만~~
앉고싶은데 아무곳에 앉음되요!!

 


들어올때 느낌과 나가는 느낌이 다른
목향원 카페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하면
너무 좋을것 같아요~~
함께 돌아보니 넘 멋지죠?
담엔 같이 걸어볼까요?ㅋㅎ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