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고푸딩 어서와요!!~

강구항 대게왕국 맛있대요~~

힘내새우~~♡ 2022. 6. 28. 23:36


언니랑 형님이랑 다녀온곳.
집 떠나서 시댁에서의 시간을 보냈는데
한없이 고마운 마음을 담아 형님이
언니에게 대접해 줬다며 자랑?ㅋㅋ~~


강구항이라는 곳이래요.
영덕오면서 장마비때문에 상심했는데..
식사끝날 무렵은 날씨가 좋아져 기분업!!


대게왕국!!!
친절한데다 맛까지 있어 최고조의 기분으로~


비가 오니 넘 운치있네요~
비가 왔다 멈췄다를 반복했다는데..
완전 좋아보임!!

붉은 홍게 주문~~
그날 그날 시세에 따라 가격이 달라진다능~~


ㅋㅋㅋ~~귀엽당!!
붉은 홍게? 봐보자~~^^


2인분 두분이서 드시고 집에 계신 도련님위해
1인분 포장~~
그날의 시세는 1인분에 오만원 고로 합이 십오마넌!!


홍게비빔밥? 이름이 맞나??
너무 너무 맛나보여요~~꿀꺽!!!

맛있게 냠냠 먹구
후식으로 커피랑 물이랑~~ㅋㅋ


맛있게 잘 드셨죠?ㅋㅋ~~
잘먹었슴다..
홍게커피랑 홍게물?
맛나죵??

이상으로 강구항. 대게왕국. 소식 끝!!
ㅋㅋ~~가서 맛보고 싶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