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고푸딩 어서와요!!~

제주 멜로우 드셔보신 분~~

힘내새우~~♡ 2022. 9. 1. 21:20

오늘 남편이 받아온 제주 멜로우~
와우~보기엔 넘 맛나보여요^^
ㅋㅋㅋ

제주 명품이라는데 첨 봄!!


한번 열어볼께요!!

🍊jeju mellow🍊



🍊제주 멜로우🍊


더 맛있게 드시는 방법!

신맛이 있는 경우 후숙해서 먹으면 더 달콤해져요.
●통풍이 잘되는 서늘한 곳
에서 2~3일 후숙해주세요.
●후숙 후에는 냉장 보관 추천 드려요.
주스, 차, 청, 잼 등을 만들어 먹어도 좋아요.


명품같나요?
올망 졸망 많이도 들었네요~~


남편이 벌써 꺼내서 하나 시식하더니
탱자맛 난다고ㅎㅎ~


가까이서도 한컷!!



보기엔 참 맛나보여요~
탱글탱글해 보이고~


선물받아서 망정이지
제 돈으로 샀음ㅡ.ㅡ
뭔가 음...그러네요.
멜로우보단 천혜향, 한라봉이 더 나았을듯

그래도 감사하며 후숙해서
먹어볼께유~~
주신 분 성의를 생각해서..


이쁘죠? 멜로우?
그럼 껍질 벗겨볼께유~~


꼭 레몬같아보여요~


또 반으로~
남편 다시 왈: 뭔 맛이냐?ㅡ.ㅡ


ㅋㅋ~
그래도 이쁘니까 감사함으로
잘 먹어볼께요!!


이상으로 제주 멜로우
포스팅을 마칩니다.
공짜라서 그런지 전 먹을만한듯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