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고푸딩 어서와요!!~

전주 팔복동-디 해피(D HAPPY)에서 즐건 티타임!!

힘내새우~~♡ 2022. 10. 26. 16:47


오늘도 즐건시간, 행복한 시간..
천사님들과 잠시 짬을 내어 찾아간 곳~

D HAPPY

(DESSERT MAKES YOU HAPPY)


첨 가보는데 넘 이쁜 청년사장님이
운영하는 맛난 카페!!

커피값도 완전 저렴 2000원!!
구경 함 하실까요?ㅋㅋ~




화이트 톤의 이쁜 카페!!
아담한데 아기자기 넘 이뽀요~♡
베이커리도 있구요~~




커피는 제가 사고 베이커리(슈핀)는 다른 천사님께서
사 주셨어요!!~~




핫아메랑 아아메랑 맛난 슈핀?ㅋㅋ
제가 기억력이 짧아서ㅡ.ㅡ




오픈한지 6개월밖에 안됐대요.
작지만 2층도 있어요~~ㅋㅋ




하나에 3800원이라고 가격은 봤는데
이름을...이를 어째!!




컷팅을 넘 맛없게..ㅠㅠ
넘 달지않은 크림?이 들어있는데..
초코도 그렇구요!!

오늘은 여기까지만.
슈핀도, 휘낭시에도 다 수제란 사실!!!


소중한 티친님들..
달달한 오후와 저녁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