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고푸딩 어서와요!!~

전주 중화산동 카페 오다에서 쌍화차 데이트

힘내새우~~♡ 2022. 11. 15. 23:02

오늘은 중화산동에 있는
카페 ODA에서 있었던 일 포스트하려구요.
ㅋㅋ~~

삼일예배후에 소중한분이 쌍화차 한잔
사준다하여 잠시 데이트를 즐겼어요!!
요즘은 부녀끼리 나누는 대화가 넘 즐거움ㅋㅋ~

늦었으니 빨리 빨리..
들어가니 어른들이 많네요ㅋㅋ~
분위기가 찻집 분위기라~~




들어서서 바로 주문 들어갑니다.
날이 추우니 쌍화차 두잔요~^^




주문하고 짬시간나서 주변을 둘러봅니다.
카페 ODA
분위기 좋죠!!



신박한 아이템 재봉틀로 테이블을~~
혼자올땐 저기 앉아봐야겠네!! ㅋㅋ



대충 이런 분위기예요~~
어른들이 좋아하는 찻집스퇄~~

드디어 주문한 쌍화차가 나왔어욤!!



이렇게 투박한 그릇에 보글보글!!
와앙~~따뜻한거 너무 좋아요~♡




뚜껑열고 한컷!!!
속재료가 얼마나 풍성한지
한가득 견과류!!!




다 먹음 무지 배부를듯~~
대추,잣,호두, 밤..계피까지!!




한그릇 뚝딱 마시고
잠깐 수다 맛있게 떨구~
늦지않게 서둘러 귀가합니다.
또다시 시작해야할 밝은 낼을 위해~~

날이 추워졌어요!!
이런날은 소중한 분들과
건강해지는 쌍화차 강추합니다.
카페 ODA 가까이 계심 와봐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