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해서 덕보능~♬

멋진 강화동막해수욕장 소개합니다.

힘내새우~~♡ 2022. 5. 16. 21:17

안녕하세요~
주말과 휴일 잘 보내셨나요~ㅋㅋ
전 한번도 가본적 없지만
소중한 분이 가셔서 보내주신것들..

마치 함께하는것처럼
생생해서 올려봅니다.
오늘은 바다구경 함께해요~♡


강화동막해수욕장 - Daum 검색

Daum 검색에서 강화동막해수욕장에 대한 최신정보를 찾아보세요.

m.search.daum.net


♡ 강화동막해수욕장 ♡



조카 녀석이 엄마랑 함께한 곳~~
갈매기가 반깁니다.
어서 오세요~~ㅋㅋ


사이좋은 모자사이!!




평일이라 한적하기 그지없는!!
일하는 조카와 엄마가 바람쐬러
갔다는데..
바람 제대로 맞고온듯~~ㅋㅋ




우와 갈매기 보셨나요?
하마터면 비둘기라고 할뻔?ㅋㅋ~
인적이 드물어서인지 갈매기가 주인!!




하늘과도 땅과도 바다와도 가깝기만한..
갈매기가 오늘따라 참 부럽네요~~

너무 가까이 선명하게 보여요~~
완전 멋져요!!




한폭의 그림처럼!!!
갈매기가 너무 가까이에~~
새우깡 하나면 수십마리 갈매기와
가까워질수 있다는~~ㅋㅇㅋ




오늘은 바다보다 갈매기가,
하늘이 주인공인듯ㅋㅋ~~



♡강화동막해수욕장♡

길이 너무 너무 예쁘네요.
갈매기들 보는데
갑자기 성구가 생각나요~

이사야 41장 31절

오직 여호와를 앙망하는 자는
새 힘을 얻으리니 독수리의 날개 치며
올라감 같을 것이요 달음질하여도
곤비치 아니하겠고
걸어가도 피곤치 아니하리로다


하늘을 맘껏 비상하고 날아다니는
갈매기보니 너무 자유롭게 보이기도하고
만감이 교차하네요~^^



우리도 저들처럼
맘껏 비상해 보아요~~~
남은 날동안,
살아 숨쉬는 동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