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해서 덕보능~♬

서울 중랑 장미축제 장미꽃 만발 아름다워라~~

힘내새우~~♡ 2022. 5. 22. 22:48

서울은 지금 장미들의 뽐내기가 한창입니다. 특히나 더욱 예쁜 장미가 서울 중랑구 중화체육공원에서 만발합니다.

🌹2022 서울장미축제
https://seoulrose.jnfac.or.kr/

서울장미축제

seoulrose.jnfac.or.kr


● 기간: 22.05.02(월)~22.05.22(일)

● 장소: 서울 중랑구 중화체육공원

● 홈페이지: seoulrose.jnfac.or.kr/

● 요금: 무료

어머나~ 오늘이 마지막 날이었네요..ㅋㅋ
직접 가보진 못했지만 언니 지인인 포토쥬니님이 지난 토요일에 다녀왔다해요~~
덕분에 아주 예쁜 장미꽃을 한아름 찍어 보내주셨어요. 같이 힐링해봐요.


잠깐 장미에 대해 알아보구 구경갑니다.


장미에 이런 사연이 있었다는것 첨 알았네요ㅋㅋ~주차할 공간이 협소하고 중랑천 길이 길어서 동대문구에 차를 놓고 장미 길을 따라 걷습니다.

본격적인 포토쥬니님의 사진 마주해볼까요~


이름에서 풍기듯 포토쥬니님은 사진찍기의 대가? 마음까지 홀릭하게하는 사진 찍는 기술이 남다르죠~^^


다홍, 빨강, 노랑, 핑크..
유럽 정원처럼 예쁜 장미들이 만발합니다.


흰색도 장미 맞잖아요??
어쩜 넘 이뻐요~~


창조주의 권능을 찬양하게 되는. 어쩜 똑같은 장미가 하나도 없어요~~인생들도 똑같은 사람이 없듯..

이 길 너무너무 걸어보고 싶네요!!
축제는 끝났지만 아직 만개하지 않은 장미도 있다하니 시간되시는 분, 여건이 허락하시는 분은 가셔서 장미의 계절 만끽하고 오세요~♡

예쁜 사진 제공해주신 포토쥬니님 감사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