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아버지 愛이야기 ★

죄사함과 영생을 주신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

힘내새우~~♡ 2022. 9. 14. 20:43

성경은 우리 영혼이 죄 사함을 받지 않으면 언젠가는 죽을 수밖에 없는 위기에 처해있음을 알려주고 있다. 그래서 이 땅에서 아무리 유명한 사람이든, 부자든, 권력자든 영원히 살 수 없는거다. 그런 인류를 불쌍히 여기셔서 구원을 주시러 오신 분이 하나님의교회가 신앙하는 안상홍님이시다.


성경은 구원자를 증거한 유일한 책이다(요5:39). 어찌 보면 사람을 하나님으로 믿는다고 생각하실 수 있으나 히브리기자인 사도바울은 하나님께서 우리 구원을 위해 이땅에 두번째 나타나신다고 예언하고 있다.


♣ 히브리서 9장 28절 

이와 같이 그리스도도 많은 사람의 죄를 담당하시려고 단번에 드리신 바 되셨고 구원에 이르게 하기 위하여 죄와 상관없이 자기를 바라는 자들에게 두 번째 나타나시리라

 

그렇다면 두번째 오시는 재림, 즉 하나님을 우리는 어떻게 알아볼 수 있을까?

그것은 죽을 수 밖에 없는 인류에게 영생을 주시는 분이 있다면 하나님이심을 알 수 있다. 왜냐하면 성경은 우리에게 죄사함을 베푸시는 분은 오직 하나님외에는 없다고 증거하고 있기 때문이다.

 

♣마가복음 2장 7절  

···오직 하나님 한 분 외에는 누가 능히 죄를 사하겠느냐

또한 성경은 하나님에게만 죽지 않는 영생이 있다고 증거하고 있다.

♣ 디모데전서 6장 16절 

오직 그에게만 죽지 아니함이 있고 가까이 가지 못할 빛에 거하시고 ···

 

그렇다면 죽을 인생들이 죽지 않을 영생체가 되기 위해서는 어떡해야 할까? 하나님께서 알려주신 방법대로 영생을 가지면 된다. 그것은 무엇일까?


♣ 요한복음 6장 53-54절 

예수께서 이르시되 내가 진실로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인자의 살을 먹지 아니하고 인자의 피를 마시지 아니하면 너희 속에 생명이 없느니라 내 살을 먹고 내 피를 마시는 자영생을 가졌고 마지막 날에 내가 그를 다시 살리리니

인자의 살과 피 즉 예수님의 살과 피를 먹고 마셔야 영생을 가진다고 하셨다. 과연 예수님의 살과 피는 어떻게 먹고 마실수 있을까? 그것은 유월절을 지킴으로서 이루어진다. 


♣ 마태복음 26장 17절 

무교절의 첫날에 제자들이 예수께 나아와서 가로되 유월절 잡수실 것을 우리가 어디서 예비하기를 원하시나이까


♣ 마태복음 26장 26-27절 

저희가 먹을 때에 예수께서 을 가지사 축복하시고 떼어 제자들을 주시며 가라사대 받아 먹으라 이것이 내 몸이니라 하시고 또 을 가지사 사례하시고 저희에게 주시며 가라사대 너희가 다 이것을 마시라 이것은 죄 사함을 얻게 하려고 많은 사람을 위하여 흘리는 바 나의 피 곧 언약의 피니라

 

유월절에 먹는 떡과 포도주에 예수님의 살과 피를 먹고 마실수 있게 약속해 주셨다. 고로 우리는 유월절을 지키므로 예수님의 살과 피를 먹고 마시게 되어 죄사함을 받아 영생을 허락받게 된다.

 

그래서 2천년 전 사람되어 오신 예수님께서 새언약 유월절을 가지고 죄사함과 영생을 허락하셨다. 왜냐하면 앞서 살폈듯 죄 사함과 영생은 하나님만 주실 수 있기 때문이다.

 

그런 생명에 이르는 절기 새언약 유월절이 지금까지 지켜져 왔다면 너무나 좋았겠지만 공교롭게도 AD 325년 니케아 공의회를 통해 유월절이 폐지되어 버리고 만다. 유월절을 지켜야 죄 사함도 영생도 허락받게 되건만 아무도 구원받을 사람이 없어진 세상이다. 그래서 하나님께서는 다시금 인류를 살리시려 두번째 이 땅에 오신다. 믿고 지키면 살 수 있는 새언약 유월절을 가지고 말이다.

 

그러므로 이 시대 유월절로 영생주시는분이 계시다면 그 분이 하나님이심을 믿어야한다. 그럼 유월절만 가지고 오면 하나님이냐? 그러실수 있지만 맞다. 유월절은 아무나 가지고 오실 수 있는 진리가 아니라 오직 하나님만 가지고 오시게 되어 있다. 

 

그래서 그토록 성경에 통달한 수많은 사람들 예를들면 신학박사들, 철학자들, 종교지도자들이 있었지만 아무도 유월절 진리는 회복해주지 못했다. 그것도 1600년이란 장구한 세월동안 묻힌채 봉인되어 왔다. 

 

그런데 유일무이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만이 새언약 유월절을 지켜야 죄사함 받아 영생에 이를 수 있음을 사는 내내 가르치고 전파하셨다. 그래서 이사야 선지자도 오래 저장하였던 포도주로 사망을 멸하시는 분이 우리가 기다린 하나님이라고 예언을 하고 있다.


♣ 이사야 25장 6-8절 

만군의 여호와께서 이 산에서 만민을 위하여 기름진 것과 오래 저장하였던 포도주로 연회를 베푸시리니 곧 골수가 가득한 기름진 것과 오래 저장하였던 맑은 포도주로 하실 것이며 ··· 사망을 영원히 멸하실 것이라 주 여호와께서 모든 얼굴에서 눈물을 씻기시며 그 백성의 수치를 온 천하에서 제하시리라 여호와께서 이같이 말씀하셨느니라

 

성경은 지금으로부터 2700년전 오래 저장하였던 포도주로 사망을 멸하는 연회를 베풀겠다고 예언하고 있다. 사망을 멸한다는 것은 결국 영생을 주신다는 것인데 66권 성경 중에 영생주는 포도주는 유월절 포도주외에는 없다. 그런데 그 포도주가 어떻게 되어 있다고 하였나? 오래 저장하였다고 한다.

 

그렇다면 오래 저장했다는 말은 또 무슨 말일까? 그것은 AD 325년 니케아 종교회의에서 유월절이 폐지된 후 오랜 기간동안 지켜지지 않을것을, 즉 안상홍 하나님께서 오셔서 개봉하기 전 1600년동안 지킬 수 없게 감추어 질것을 예언한 것이다. 그런데 그 포도주로 연회 즉 잔치를 베푸시는 분을 성경은 하나님이라 이어서 증거한다.


♣ 이사야 25장 9절 

그날에 말하기를 이는 우리의 하나님이시라 우리가 그를 기다렸으니 우리를 구원하시리로다 이는 여호와시라 우리가 그를 기다렸으니 이는 여호와시라 우리가 그를 기다렸으니 우리는 그 구원을 기뻐하며 즐거워하리라 할 것이며

 

우리가 기다린 하나님이 바로 유월절 포도주로 영생의 잔치를 베푸시는 분이다. 그 분이 초림때는 예수란 이름을 가지고 오신 분이셨고 이 마지막 때에는 예수님의 또 다른 이름으로 오신 안상홍님이시다(계3;12, 계2;17). 안상홍님외에 그 누구도 새언약 유월절로 죄사함을 주시고 우리에게 영생을 베푸셨던 분은 없으셨음이 안상홍님께서 하나님임을 알리는 확실한 증거라 할 수 있다.

 

고로 안상홍님은 마지막 시대 인류의 구원을 위해 이 땅에 오신 하나님, 재림 예수님이 분명하다. 하나님만 줄 수 있는 죄사함은 물론 영생을 허락하셨으니까. 안상홍님은 이미 오셔서 사단에 의해 변개되고 훼파된 새언약 진리를 복구해 주셔서 당신의 자녀를 찾고 또 부르고 계신다. 서둘러 하나님의교회에 오신 안상홍하나님에 대해 심도있게 알아보길 바란다.

https://www.youtube.com/watch?v=q8CPNUMs8yc 

https://churchofgod.wik/

 

안상홍

안상홍AhnSahnghong1984년 유월절을 집전하시는 안상홍님탄생1918년 1월 13일대한민국 전라북도 장수군승천1985년 2월 25일침례1948년 12월 16일인천 낙섬설립교회하나님의 교회활동새 언약 진리 회복어

churchofgod.wik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