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내새우의 하루 하루...ㅋ

당신은 소중한 사람입니다~^^

힘내새우~~♡ 2022. 9. 27. 17:19



굿 이브닝? 굿 에브터눈?ㅋㅋ
오늘 시온갔는데
이쁜 식구가 건네준 도토리!!
왠 도토리??하며 받아드는데..
까악~~넘 귀여워욤!!



선물로 주시는데..
어찌나 귀엽던지 세뚜로 놓고싶어져요~
더 없냐구 탐심을 ㅋㅋ~~

주머니에 넣고 잊어버리고 있었는데..
집에 와서 또 한번 찰칵!!


스스로 홀로서기 할수없기에
거치대에 살짝 기대어..ㅋㅋ


에궁 흐리당!! 다시 찰칵!!
그래두 흐리넹!!


또다시 찰칵!!
뭣이...웃는 얼굴이 한쪽은 어둡고
한쪽만 그것도 흐릿하게 나오네용ㅡ.ㅡ


마지막으로~~
ㅋㅋㅋ~~여전히!!!



집에 있는 행운목과
몇 잎남은 워터코인과도 함께~



행운목위에도 무당벌레 두마리가
함께 사는데..도토리 친구가 생겨서
더 좋을듯~~♡



제가 하고픈말은 뭐냐면요~~

이글을 보는, 읽는
당신은 소중한 사람입니다.
누구에게든요~^^



새식구 도토리 아무리봐도 넘 귀엽지요~^^
이렇게 작은것 하나에도
참많이 기쁘고 행복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