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하나님의교회 眞理애 대하여...

성경에 기록된 교회 이름- 하나님의교회라면 새언약 유월절이 있어야..

힘내새우~~♡ 2022. 10. 17. 22:38

성경에 기록된 교회 이름 -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의 새언약)

https://blog.naver.com/koreaate/222898738865


하나님의교회 이름이 성경에 기록되어 있다.
사랑 교회? 믿음교회? 성령교회? 새언약 교회? 좋은 말은 다 갖다 붙여도 구원은 없다. 구원에 이르는 지혜를 얻을 수 있는 성경에는 교회 이름이 오직 '하나님의교회'라고 기록되어 있다.


하나님의교회라는 이름

(안상홍님의 새 언약)


하나님의교회는 단일 교리로 세계 최대 규모의 교회다. 전 세계 175개국에 7천개가 넘는 교회가 있다. 그 성도 수만도 330만명을 훌쩍 넘는다. 모든 교회에서 예수님을 구원자로 믿고 있는데 예수님께서 오셨을 당시 초대교회의 이름이 하나님의교회였다. 사람들은 그저 초대교회라고만 부르고 초대 기독교 교회에 이름이 있다는 것은 대부분 모르고 있다.

우리가 하나님의교회에 다닌다고 하면 누구는 부처교회 다니냐고 쏘아붙이는 사람이 있다. 하나님을 믿으니 당연히 하나님의교회라고 하겠지만 어찌보면 이 성의없고 간결한 이름이 구원받을 교회라는 것이 모두에게 큰 충격으로 다가올 것이다.


하나님의교회라는 이름을 정의하다!

고린도에 있는 하나님의교회

© IrinaUzv, 출처 Pixabay

교회의 이름은 사람이 짓는 것이 아니라 하나님께서 정하신다. 많은 교회들은 자기들이 정통이라고 주장하고 있다. 사도들이 다녔고 예수님께서 세우신 교회라고 하지만 새 언약 진리도 없고 이름도 전혀 다르다.

고린도에 있는 하나님의 교회

고린도전서 1:2



의심을 거두기 위해 성경을 보자. 성경은 고린도에 '하나님의교회'가 있다고 했다. 에베소에 있으면 에베소에 있는 하나님의교회, 서머나에 있으면 서머나에 있는 하나님의교회, 버가모에 있으면 버가모에 있는 하나님의교회, 서울에 있으면 서울에 있는 하나님의교회, 뉴욕에 있으면 뉴욕에 있는 하나님의교회라고 하면 된다.


모든 교회는 이름이 하나님의교회여야 한다. 교회 이름 앞에 지역을 붙이기만 하면 된다.

내가 이전에 유대교에 있을 때에 행한 일을 너희가 들었거니와 하나님의 교회를 심히 핍박하여 잔해하고

갈라디아서 1:13


사도 바울은 초대 하나님의교회로 개종하기 전 기독교인들을 핍박하기에 유명한 인물이다. 유대교에 몸 담고 있던 사도 바울은 분명 하나님의교회를 핍박했다고 하고 있다. "우리도 하나님의교회다 부처교회 아니다"라고 말하는 사람들은 이 구절을 어떻게 해석할까? 유대교도 하나님을 믿는다. 그런데 바울은 유대교와 하나님의교회를 분명하게 구별해서 표현하고 있다. 다시 말해 교회 이름이 정확하게 '하나님의교회'였음을 증명하는 것이다.


새 언약 진리도 있어야 진짜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의 새 언약

© johannekristensen, 출처 Unsplash

그럼 이름만 하나님의교회이면 될까? 전혀 그렇지 않다. 샤넬이든 구찌든 이름이 같다고 해서 진품이라고 볼 수 없다. 진짜일수록 가품이 판을 치는 세상을 보더라도 진짜 교회가 있다면 분명 거짓말로 만들어낸 가짜 교회도 있을 것이다. 그럼 명품교회를 어떻게 분별할 수 있을까?



진짜 하나님의교회는 반드시 예수님의 피로 세워진 유월절 진리가 있어야 한다(행 20:28). 예수님은 인류의 죄사함을 위해 십자가에서 흘리신 보혈로 새 언약 유월절을 세우셨다. 예수님은 물론 사도들, 제자들까지도 모두가 지킨 새 언약이 바로 유월절이다(고전 11:23~26). 초대교회-이름은 하나님의교회- 전통을 계승한다면 유월절이 있어야 한다.

그럼 또 우리도 유월절도 지킨다고 하는 교회들이 있다. 그럼 진짜 새 언약 유월절은 누가 회복하시고, 누가 지킬 수 있을까? 하나님께서는 명품 하나님의교회를 모방할 거짓교회를 분별하라고 새 언약 진리를 두셨다.

유월절 제사를 네 하나님 여호와께서 네게 주신 각 성에서 드리지 말고 오직 네 하나님 여호와께서 그 이름을 두시려고 택하신 곳에서 네가 애굽에서 나오던 시각 곧 초저녁 해 질 때에 드리고

신명기 16:5~6



유월절은 하나님의 이름이 있는 곳에서 지켜져야 한다. 하나님의 이름은 성전에 있다(왕상 9:3). 하나님의 이름이 이렇게 중요하다. 성령시대는 우리 구원자의 이름이 예수님의 새 이름이라고 했다. 그럼 새 이름을 깨닫고 그 분을 영접해야 구원이 있다는 것이다. 구원자임을 증거하는 증표는 유월절이다.

이 시대 유월절을 회복하신 분은 안상홍 하나님 뿐이시다. 안상홍님께서 유월절을 기반으로 진리교회, 하나님의교회를 세우셨다. 그렇게 초대교회가 복원됐다. 초대교회가 '하나님의교회'라는 사실도 놀랍지만 안상홍 하나님께서 재림 그리스도로 이미 오셨고 구원받을 성도들을 하나님이 모으고 있다는 것에 마음이 동하여야 할 것이다.

그리고 이미 늦은 시작이니만큼 하루라도 빨리 하나님의교회를 찾아야 한다. 그 곳에 재림 그리스도 안상홍 하나님이 계시고 그 안에 영생이 약속된 새 언약 진리가 있기 때문이다.


전세계가 오늘날 하나님의교회를 주목한다. 이유는 하나다. 이시대 구원자이신 안상홍님이 오신 교회이자 성경이 증거하는 유월절을 지키는 유일한 교회이기 때문이다. 천국복음이 온 세상에 전파되는 요즘 반드시 주목하고 반드시 관심가져야 할 하나님의교회인만큼 특별히 주시해주길 바란다.


안상홍님은 성경의 모든 예언을 이루신 하나님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https://youtu.be/q8CPNUMs8y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