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내새우의 하루 하루...ㅋ

교동국수에서 치돈과 김볶ㅎㅎ~

힘내새우~~♡ 2023. 4. 4. 22:50

잠깐 점심시간에
옛사랑을 만났어요~^^
이쁜 씨스터!!!

급만남이라
간단 점심 먹으러 들른곳~
교동국수
전 첨와보는데
동생은 몇번 와봤다구ㅎㅎ~

딸랑구랑 왔는데
가성비도 좋고 맛도 좋다는~




3첩~
단무지, 김치, 고추된장무침?

교동국수
치즈돈까스랑  김치볶음밥 곱배기!!




김치볶음밥 곱배긴데요~
맛보니 참 맛있네요ㅎㅎ~




비주얼 어때용?ㅎ
계란후라이에 김가루~~비비고 비비고~

비벼서 먹고 있는데
치돈도~^^




엥? 이게 무슨 치즈돈가스?
새우튀김도 아니고..ㅎㅎ




양배추에 깨소스랑 두덩이 치돈!!
컷팅한번 해볼까요?




컷팅하니 치즈가~~
와~~대박!!!




돈까스에 치즈가 넘넘 많아요~
저 안에 고기 보이시죠?
전 첨 먹어보는데 넘 맛있었어요!!

담엔 우리 아드리랑
꼬옥 가보려구요~^^
교동국수
다른메뉴도 많던데..
암튼 오늘 급만남
넘 행복한 시간이었다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