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내새우의 하루 하루...ㅋ

언니가 차려준 엄마밥상 맛있었어요~

힘내새우~~♡ 2023. 3. 1. 22:42



언제부터 언니가 놀러오라고 러브콜을..
여러가지 바쁜 일로 가지 못했는데
남편 출근시키고 드뎌 군산으로 출발.

언니는 너무 좋았던지
새벽부터 뭐 먹고 싶냐고?
언제 올꺼냐고?
사랑하는 사람 기다리듯..ㅎㅎ




갔더니 맛있는 찰밥을 해놓았어요~
놀러가면 항상 찰밥 해달라고
요청하는데 오늘도 미리 준비해놨더라구요.

이것저것 준비하기 귀찮으니 밖에서
먹자해도 싫다며 급구 집밥 해준다더니
...

사실 반찬 이것 저것 한다고
요란법썩이어서 하지말라고 말렸네요.
그랬더니 요렇게~




찰밥이랑 콩나물국, 물김치, 콩나물무침,
김치랑 김!!
차린건 별것 없지만 정성이 가득담긴
엄마표 집밥.




언니의 부산스럽게 움직이는 모습보니
엄마가 생각났어요~
나이도 띠동갑이다보니 나이차가 나는데
오늘은 언니가 더 엄마같네요.




언니랑 하하호호 얘기나누며
찰밥 두그릇씩 먹구
좀 있다가 김치전까지..




저녁은 그냥 패쓰할까 했으나
언니가 싸준 고등어조림에,
찰밥에, 갓김치에, 맛난 음료랑,
과자랑~~~

맛있게 먹었답니다.
언니!!에게 고맙구
주변에 있는 사람들에게도 고맙구
모두에게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