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내새우의 하루 하루...ㅋ

추운 날은 핫아메로 몸온도를 높여요!!

힘내새우~~♡ 2022. 12. 14. 19:46

상호도 생각안나는 카페.
밖에서 잠깐 서성였는데
너무 너무 추워서
같이 계신 천사분의 팔짱을 끼고
무작정 들어갔네요ㅋㅋ~~



추워도 너무 추운 오늘이네요~
다들 감기조심하세요~~

들어가자마자 주문했어요.
핫아메, 우유 그리고 솔티 버터롤?


베이커리도 수제로 함께하길래
소금빵 맛보고 싶어 주문했어요~



여러가지 먹거리가 있는데..
다 먹음직스러워 보여요!!



쏠티 버터롤



블루베리 화이트번



아가 단팥빵, 초코 브라우니



소보로 밤 식빵


솔티 버터롤 정말 담백하니
완전 제스퇄의 베이커리!!
아주 아주 맛있었어요~~

먹거리가 여러 종류였으나
잠시 들어간 곳이라 몸온도 올리고
커피 후딱마시고 차 빼달라고
전화와서 휘리릭 나갔답니다.

소중한 티친님들.
추운 날씨에 건강 잘 지키세요.
글구 추운날 소중한 분들과
가볍게 커피한잔의 여유로
몸온도를 올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