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내새우의 하루 하루...ㅋ

완주명소-고산 자연휴양림 다녀왔어요~~

힘내새우~~♡ 2022. 11. 8. 22:15


오랜만에 천사님들과
고산 자연휴양림에 다녀왔어요~~
고산은 나의 고향인데..
부모님이 안계시니 거의 갈일이 없네요!!

고향 떠나산지 오래지만
간만에 삼겹살 구워먹구 놀러
고산 자연휴양림에 갔어요~

요즘은 사진도 잘 안찍는 게으름을
어찌 하리요ㅡ.ㅡ
하지만 예쁜단풍은 좀 찍어줘야~
중간쯤 parking!!


이곳 어드멘가에 속속들이~
눈이 힐링하는 호강의 시간!!
요 이쁜 다리도 거닐어보고~~


다리건너 이쁜 나무들도~
저건 누구의 차인가??~


빨간 단풍이 넘 이쁘죠??
어쩜...


벌써 가을단풍이 많이 떨어져서
바스락 바스락..


요런 이쁜 방갈로도 있구요~
고산휴양림은 엄청 유명한 곳인데요.
평일이라 한가로이 다 우리꺼!!


이런 천도 있는데 물이 다 말랐어요.
그래도 넘 운치있고 넘 예쁘죠??


저길을 천사님들과 한바퀴 돌고..
에궁 에궁 힘드러함!!
이제 나이가ㅋㅋ~~


요다리도 건너고
다리위에 서서 단체 사진도~^^


그새 앙상해진 나무사이로
수다떨며 걸었어요~~
너무 이쁜추억 만들고..

삼겹살 먹은지 얼마 안됐는데
먹거리로 계속 채우고 또 채우고...


조랑말 생각나는 양말신은 천사님께서
호떡에, 파전에, 김치전 부쳐주셔서
배터지지않을 정도로 포만감 가득 채워서
집으로 돌아오는내내 꾸벅 꾸벅!!

어제 저녁은 1도 생각안나서 안먹구
집오자마자 정리도 안하고
2시간 꿀잠!!!
가는 세월 어찌하리~~ㅋㅋ
그래두 너무 너무 좋았어요!!
고산 자연휴양림에서 천사님들과의 하루
🌳🌳👭🌳🌳

고산 자연휴양림 - Daum 검색

Daum 검색에서 고산 자연휴양림에 대한 최신정보를 찾아보세요.

m.search.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