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하나님의교회 眞理애 대하여...

짝퉁 일요일과 진품 안식일 예배의 중요성-하나님의교회

힘내새우~~♡ 2023. 5. 29. 18:58
 
출처 Unsplash

 


 
요즘 세상은 짝퉁이 판치는 세상이다. '짝퉁'의 사전적 의미는 가짜나 모조품을 속되게 이르는 말이다. 수년전 발생한 가짜분유 사건은 어린 생명들의 목숨까지 앗아갔다. 또한 1989년 항공기 추락 사건도 작은 부품에 불과한 짝퉁 볼트때문에 전원 사망하기도한 무서운 사건이다. 
 
정품이 왜 중요한지 알려주는 극단적인 사례를 보면서 저렴하면 그만?이라는 짝퉁문제에 대해 많이 간과하고 있었다는것을 깨닫게 된 것이다. 이는 비단 일상적인 생활뿐만 아니라 우리의 신앙생활에서도 짝퉁 정보가 넘쳐난다. 흔히 예배일하면 일요일이 맞다라고 생각하는 경우가 많다.

일요일 예배 VS 안식일 예배


겉만 봐서는 모르는 일이 세상엔 많은데 예배일도 마찬가지로 진짜와 가짜(짝퉁)이 있다. 성경 어디에도 일요일 예배는 찾아볼 수 없다. 예수님을 구원자로 믿고는 있지만 그 예수님께서는 단 한번도 일요일 예배를 지키신 적이 없다. 다만 안식일 예배를 드렸다는 기록뿐이다(눅4:16). 또한 예수님을 구원자로 믿고 따르던 사도들도 동일하게 안식일 예배를 지켰을 뿐이다(행17:2, 18:4).
 


분명 성경에는 안식일을 지키는 기록만 있을 뿐이다. 그렇다면 일요일 예배는 대체 어디서 기인된 짝퉁이란 말인가? 그것은 AD 321년 로마의 황제 콘스탄티누스 황제가 만든 일요일 휴업령과 태양신(미트라) 숭배일에서 기인된 것이다. 즉 성경과는 아무 연관없는 사람이 만든 기념일이다.
 


 
교회사를 살펴보면 알 수 있듯 미트라는 태양의 신이고 일요일은 성일(聖日)로 간주했다고 전한다. 오늘날 수많은 사람들이 보는 일요일은 첫째 날로 하나님께서 약속하신 축복은 결단코 받을 수없는 한 날에 불과하다. 
 


전 세계 3분의 1일이 짝퉁(가짜)인 일요일에 예배를 드린다. 누군가는 그 진실을 알면서도 지키고, 누군가는 모르기에 오랜 관습처럼 그냥 일요일에 예배를 드린다. 그러나 우리는 이 문제를 그냥 간과해서는 안된다. 왜냐하면 어떤 이는
 

반드시 기억해야 할 것은 인간 존재의 일부가 된 거짓
내 생명을 해치는 내 몸의 암세포로 성장할 수 있다는 것이다.



라고 말하기 때문이다. 오늘 짝퉁 일요일과 진품 안식일 예배의 중요성을 하나님의교회가 바로 알린다. 그러니 바른 신앙인이라면 짝퉁 일요일 예배말고 진품 안식일 예배의 중요성에 대해 심사숙고해서 살피길 권한다.

일상생활에서도 생명까지 앗아가는 위험요소인 짝퉁의 문제점이 날짜 하루차이인 짝퉁 일요일 예배로 인해 천국이 아닌  지옥이라는 무서운 결말을 가져오니 말이다.

 
https://youtu.be/B7V7un6sR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