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고푸딩 어서와요!!~

카페. 수다 수다에서 수다 삼매경에 빠지다

힘내새우~~♡ 2023. 6. 11. 20:34

소중한 이들과의 수다 타임!
중화산동에 있는 🌱 카페. 수다 수다
첨 가봤는데.. 넘 이쁜 카페네요~



'우리 어머니'라는 글과 사진전
관람 후 우리끼리 가지는 수다 타임.
호성동에서 중화산동으로 이동.
지나다니면서도 한번도 들어온적
없어서 이렇게 이쁜 카페인줄 몰랐다능~

🌱 카페. 수다 수다


여기는 2층이긴한데
상호가 이쁘게 쓰여 있어서ㅎㅎ~


여기는 1층 픽업하는 곳~
모형이긴하지만 모두 맛있어 보여요~~


크로플 종류도 여러가지~
오늘 주문은 아♡트? 크로플과
블루베리 에이드? 4잔~


에이드가 아니었던것도 같고..
쏘리!! 메뉴판을 안찍었더니
블루베리는 맞는데 에이드는 아닌듯..


아♡* 크로플?과 블루베리~~
넘 맛있어 보이죠~


아니나 다를까~~넘 맛있어요^^
정확히 4등분!!


맛있게 냠냠 먹구~~
수다 수다에서 수다 삼매경


형님과 동서지간에 깊은 대화나누기에
전 이쁜 카페 둘러보며 찰칵 찰칵!!


이쁜 공간이 너무 많네요~
어쩜 집근처에 이리 이쁜 카페가 있었다니~


식물도, 다기도 판매한대요~
이쁜 소품도 참 많네요!!


🌱 CAFE. SUDA SUDA

는  가든전문가가 운영하는 카페라서
이렇게 예쁜거였네요~♡

이국적 느낌도 좋고
사장님도 엄청 친절해서 전시회 초대도
했는데 좋아하시더라구요~


바깥에 이런 테라스도 있어요~
곳곳에 볼거리가 넘쳐나요!!


2층 올라가는 계단인데
참 이쁘다요~~
화장실 근처..ㅎㅎ


오늘도 예뻐

🌱CAFE. SUDA SUDA


'우리 어머니' 글과 사진전으로 힐링하고
맛있는 블루베리랑 크로플,
소중한님들과의 수다로 마무리!!
참많이 많이 행복한 하루였답니당.
🌳🌳👭🌳🌳


🌱 카페 수다수다

🐾찾아오시는 길🐾

전북 전주시 완산구 중화산로 11
https://naver.me/GKo672us

카페수다수다 : 네이버

방문자리뷰 187 · 블로그리뷰 55

m.plac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