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고푸딩 어서와요!!~

시월; 시월 어느 날 좋은 사람들과

힘내새우~~♡ 2023. 7. 19. 22:26

일요일 아니 토요일(안식일) 저녁 예배후
잠깐 소중한 분을 만났어요~
커피 마심 잠이 안올까하여
카모마일 시켰어요~
남편은 아아메
그리고 크로플~^^



시월; 시월 어느날

Coffee & Dessert

간판도 넘 이쁘죠~
들어가는 입구에서 살짝 찰칵!!




아아메, 카모마일, 크로플~
그리고 사장님 서비스 주전부리!!
늦은 시간인데 어찌나 다들 잘 드시든지..




노오란 오리안에 카모마일이 들어있어요.
너 넘 귀여운거 아니닝?ㅎㅎ
빽곰도 있어욤~~




꺼내보니 더욱 귀여움~
ㅎㅎ 집에다 갖다 놓고 싶은 맘~~




크로플~~참말로 달콤달콤..
마구 마구 행복해지네요~^^




ㅎㅎ 순차적으로 꺼내보니 이렇게..
카모마일향이 넘 좋아요~
두잔 마셨어요~




다시 생각해도 참 좋으네요~

시월; 시월 어느날

Coffee & Dessert

7월; 7월 어느날 좋은 사람들과
좋은 시간 보냈네요~
생각하면 늘 미소짓게하는
내 사랑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