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고푸딩 어서와요!!~

전주 혁신-조선명인단팥빵 수제로 만든 맛난 빵

힘내새우~~♡ 2023. 7. 14. 20:35

우연히 지나다 들렀어요.
한번도 사본적 없지만
오늘은 들어가보자는
님들의 말에 무작정ㅎㅎ~~

빵종류가 엄청 많은데..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빵 몇개만 찍어와써용~


더 새롭고, 더 맛있어진 New 소금빵~(2500원)
비주얼이 아주 맛있어 보여요~^^

그리고 우리집 아드리가 좋아할 비주얼을 가진
수제 도넛의 품격 초코릿 도넛(2800원)


와아~~진짜 달달한게 당길때 핫아아와 먹음
완존 좋겠다 생각드네요~


그리고 왠지 수줍은 소녀감성
고급 앙버터+ 수제팥의 환상적인 맛
앙버터 프레첼(4300원)


넘 귀엽고 사랑스러워요~^^

그리고 무엇보다 자랑스러운 수제빵
바로 바로
'조선명인단팥빵'


종류도 차암 많죠?
단팥빵 종류는
그냥 단팥빵이랑
소보로, 쌀, 찰보리, 호두 듬뿍 단팥빵이랑~
ㅎㅎ

소보로 단팥빵 하나 사주셔서
받아왔는데 제가 미리 개봉해볼께요~
남편주라고 신신당부한거지만 살짝만!!


소보로 단팥빵!!
요렇게 생겼는데 남편꺼니까
여기까지만~~ㅎㅎ


나중에 시간되시거든 들러서
빵사가세요~~
맛난 먹거리가 풍성하니까요~
이상으로 조선명인단팥빵 소식 마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