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하나님의교회 眞理애 대하여...

하나님의교회-시온에 모여서 성경 예언을 배워 알기를 힘쓰자.

힘내새우~~♡ 2023. 7. 3. 20:26

오늘날 세상에는 수많은 책들이 있다.

그렇지만 우리의 미래에 대해 일목요언하게 기록된 책은 오직 "성경"밖에 없다.

바쁜 일상을 살고 분주한 삶을 사는 것도 중요하지만 무엇보다 힘쓸 일은 앞으로 우리에게 닥칠 미래에 대해 알기를 힘써야한다.

특히나 요즘 일어나는 세상의 많은 일들이 성경에 기록된 문자대로 모두 이루어지기 때문에 성경 통해서 미래를 준비해야 한다.

딤후 3:1-4절

네가 이것을 알라 말세에 고통하는 때가 이르리니 사람들은 자기를 사랑하며 돈을 사랑하며 자긍하며 교만하며 훼방하며 부모를 거역하며 감사치 아니하며 거룩하지 아니하며 무정하며 원통함을 풀지 아니하며 참소하며 절제하지 못하며 사나우며 선한 것을 좋아 아니하며 배반하여 팔며 조금하며 자고하며 쾌락을 사랑하기를 하나님 사랑하는 것보다 더하며

 

요즘 연일 뉴스에서 보도되는 소식들이고 오늘날의 풍조다. 그래서 고통하는 때가 이른 지금 우리는 성경의 예언을 알기를 힘써야한다. 그리고 준비도 해야 한다.

딤후 3:14~18절

그러나 너는 배우고 확신한 일에 거하라 ··· 성경은 능히 너로 하여금 그리스도 예수 안에 있는 믿음으로 말미암아 구원에 이르는 지혜가 있게 하느니라

 


모든 성경은 하나님의 감동으로 된 것으로 우리에게 교훈을 주기도하고, 책망도 받기도 하고, 바르게 함과 의로 교육하기에 매우 유익한 책으로 구원받을 하나님의 사람으로 온전케 해주는 도구이다. 그리고 종래에는 하나님의 말씀을 실천하므로하나님의 자녀로써 영생이라는 귀한 하나님의 선물을 받게 된다.
 


성경은 영생얻는 방법에 대해 디테일하게 기록되어 있다. 또한 구원자가 어떤 방법으로 구원을 주시는지도 기록되어 있다. 성경은 세계적으로 베스트셀러이자 스테디셀러이다. 그러나 많이 읽는다고 해서 아는 책도 아니다. 뜻을 알아야 하고 또 하나님의 가르침을 받아야 한다.

행8장 30절

빌립이 달려가서 선지자 이사야의 글 읽는 것을 듣고 말하되 읽는 것을 깨닫느뇨 대답하되 지도하는 사람이 없으니 어찌 깨달을 수 있느뇨 하고 빌립을 청하여 병거에 올라 같이 앉으라 하니라

 


성경은 다독한다고 해서, 정독한다고 해서 아는게 아니다. 반드시 지도하는 사람통해 즉 참 선지자나 참 하나님의 가르침을 통해 알 수 가있다.  그래서 성경은 말일에 하나님이 오시는 시온에서 배우라고 전한다.
 


많은 민족과 이방이 시온으로 몰려간다. 하나님의 말씀을 배우기 위해 시온으로 오라고 권한다. 성경에서 시온은 하나님의 절기를 지키는 곳을 의미한다(사33:20-24). 하나님의 절기는 주간 예배인 안식일과 년간 절기인 유월절, 무교절, 부활절, 오순절, 나팔절, 대속죄일, 초막절을 의미한다(레23:1-44).

고로 우리는 위대한 성경통해 미래를 알고 싶다면 성경대로 하나님의 절기 지키는 시온,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에 모여서 배워야 한다.
 
오늘날 현 세대에 만방이, 열방이 시온인 하나님의교회로 몰려오는 이유가 그것이다. 우리의 미래에 대해 정확히 알고 준비할 수 있는 기회의 시간을 허락받고 있으니까 말이다. 성경에 대해 궁금한가? 우리 미래에 대해 궁금한가? 서둘러 하나님의교회로 모이라. 구원이, 천국이, 영생이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에 있다.

 

https://youtu.be/254NTuIzY5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