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아버지 愛이야기 ★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 성경에 이름이 없어서 못믿겠다구요? 다윗의 뿌리를 찾아가세요!!

힘내새우~~♡ 2020. 3. 18. 22:46

 

하나님의교회는 175개국에서 300만 성도들이 하늘아버지 안상홍님과 하늘어머니를 신앙하는 글로벌한 교회입니다. 그리고 계속해서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는 교회가 하나님의교회이기도 합니다. 또 네 이웃을 내 몸과 같이 사랑하라는 하나님의 가르침따라 봉사도 열심이며 이웃 사랑을 실천하는 교회가 바로 하나님의교회입니다.

그럼에도 많은 사람들은 묻습니다. 2천년 전 구원자로 오신 예수님은 성경에 이름이 있어서 믿을 수 있지만 안상홍님이란 이름은 없지 않느냐!! 그런데 어떻게 사람을 하나님으로 믿을 수 있냐!!?며 의하해하고 난색을 표합니다. 그렇다면 왜 하나님의교회는 성경에 이름도 없는 안상홍님을 하나님으로 신앙하고 있을까요? 이웃님들의 궁금증을 이제부터 풀어드릴께요^^


이웃님들의 생각대로 예수님께서는 2천년 전 이 땅에 사람되어 임하신 하나님이셨습니다.

그리고 그 사람되어 임하신 하나님을 믿고 전하는 교회가 기독교 신앙의 본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기독교란 그리스도교의 한자 음역(音譯)인데 인류 구원을 위해 성육신 하신 하나님,

곧 그리스도를 믿는 종교라는 뜻입니다.


​오늘날에는 누구나 다 예수님을 하나님으로 받아들이고 신앙하고 있지만 2천년전에도 그랬을까요? 아닙니다. 유대인들은 너무나 자신들과 똑같았던 예수님을 목수의 아들, 사람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래서 육체안에 가리우신 하나님의 신성을 보지 못하고 어떻게 사람이 되어 자칭 하나님이라 하느냐(요10:33)라며 신성모독죄로 예수님을 십자가에 못박았던 초대교회 상황이 성경에는 정확히 기록되어 있습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제자들은 예수님이 하나님이심을 알 수 있었을까요?그 이유는 성경의 예언을 100% 믿었기 때문입니다.

 

 

성경이 내게 즉 예수님에 대해 증거하고 있다고 하였습니다. 그러므로 성경의 예언을 살피면 하나님을 알수 있다는 뜻입니다. 이 상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예수님 당시의 시대적 배경을 먼저 알아야 합니다.

예수님께서 오셨을 때 신약성경은 존재하지 않았습니다. 예수님 십자가에 운명하시고 기록된 성경이 마태복음에서부터 요한계시록까지의 기록입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제자들은 예수님을 하나님으로 영접할 수 있었을까요? 그들은 성경에 대한 절대적인 믿음이 있었기 때문입니다. 그렇기에 사람되어 임하신 예수님께서 구원의 진리를 구약 성경통해 증거했을때 제자들은 예수님을 사람되어 임하신 하나님으로 영접할 수 있었습니다.


​그렇다면 과연 구약 성경에 예수란 이름이 기록되어 있었을까요? 아닙니다. 성경 어디에도 예수란 이름은 한 글자도 기록되어 있지 않았습니다. 다만 언제 오실지? 어떻게 탄생하실지? 어디에 오셔서 복음을 전파하실지? 어떤 고난을 받으실지? 일목요언하게 성경의 예언으로만 기록되어 있었습니다. 그러므로 우리가 구원자를 알기 위해서는 반드시 성경의 예언을 살펴야 합니다.


몇가지 예수님에 대한 성경의 예언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예언:(사53:1~5) 창에 찔리고 채찍에 맞음⇒ 성취:(마27:26~30, 35, 요19: 34)창에 찔리시고 채찍에 맞으심

★예언:(사53:9) 악인과 무덤에 들어가시고 부자의 묘실에 안치⇒ 성취:(마27:38, 마27:57~60)좌우편 강도인 악인과 함께 무덤에 들어가시고 아리마대 부자인 요셉의 묘실에 안치

★예언:(사7:14) 처녀의 몸에서 잉태함⇒성취:(마1:18~23)처녀인 마리아의 몸을 통해 잉태

★예언:(미5:2) 태어나실 장소 베들레헴⇒성취:(마2:1~6)베들레헴에서 탄생

★예언:(사9:1~2) 복음하실 장소 갈릴리⇒성취:(마4:12~16)이방의 갈릴리에서 복음 전파


​예수란 이름은 없었지만 제자들은 구약 성경의 예언을 보고 믿었기에 예수님을 사람되어 오신 하나님으로 영접하게 된 것입니다. 즉 앞서 기록해 놓은 모든 예언을 모두 다 성취하신 분이 예수님이셨고 구약 성경에 예언을 절대적으로 믿었기에 초라한 사람의 모습으로 오셨을지라도 근본 하나님임을 의심치 않았던 것입니다.


그렇다면 안상홍님의 이름이 과연 성경에 있을까요? 성경 어디에도 안상홍님이란 이름은 찾을 수 없습니다.

그렇다면 300만명이 넘는 성도들이 안상홍님을 하나님으로 믿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초림때와 마찬가지로 성경의 예언을 믿기 때문입니다. 성경에는 우리가 살고 있는 이 시대에 우리의 구원을 위해 하나님께서 재림하실것을 예언하고 있습니다.

 

 

구원에 이르게 하기 위하여 두번 째 나타나시겠다고 예언하고 있습니다. 두번 째라는것은 첫번 째가 있기에 가능한 표현입니다. 첫번 째는 예수란 이름으로 오셔서 구원을 베푸셨고 두번 째도 사람되어 오실 하나님의 등장을 예언하고 있는 것입니다. 그렇다면 두번째 등장하는 재림 예수님은 어떻게 영접할 수 있을까요?


성경의 예언은 우리가 다윗의 뿌리를 만나야만 한다고 예언하고 있습니다.

 

 

성경은 일곱인으로 봉한 성경책을 개봉할 이는 하늘위에나 땅 위에나 땅 아래에 아무도 없고 오직 다윗의 뿌리만이 인봉된 일곱인을 떼주신다고 증거하고 있습니다. 그렇기에 구원에 이르는 성경의 진리를 개봉해 줄 다윗의 뿌리를 만나야만 우리는 구원받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성경은 마지막 때에는 다윗을 찾고 경외해야만 구원에 이를 수 있다고 알려주고 있습니다.

 

 

말일에는 하나님의 은총인 구원을 받기 위해서는 다윗을 찾고 경외해야 한다고 알려주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이 예언은 마지막 때 다윗을 만나지 못하면 결코 구원을 받을 수 없다는 뜻이기도 합니다. 그렇다면 인봉된 성경의 진리를 개봉해주실 다윗의 뿌리는 과연 누구일까요?

 

 

예수님께서 나는 다윗의 뿌리라고 하였습니다. 그렇다면 계시록 5장에 등장할 예수님은 초림 예수님을 의미할까요? 아닙니다. 왜냐하면, 계시록 5장은 초림 예수님께서 올리우시고 난 이후의 기록이기도 하고, 초림 예수님께서 알려주신 구원의 진리가 한때 인봉되었다가 개봉될 역사이기에 이 예언은 재림에 대한 예언임을 알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마지막 때 등장하시는 다윗의 뿌리이신 재림 예수님은 어떻게 알아 볼 수 있을까요? 성경은 마지막 때 수많은 거짓그리스도들의 등장을 예언하고 있는데 말입니다(마24:24). 과연 그 분을 알아볼 수 있는 확실한 증표는 무엇일까요?

 

 

성경은 하나님께서 우리 영혼을 살려줄 영원한 언약을 세워주신다고 예언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그 영원한 언약은 다윗에게만 허락한 확실한 은혜라고 하였습니다. 그렇다면 다윗에게만 허락하신 영원한 언약은 무엇일까요?

 

 

짝된 말씀을 살펴보니 영원한 언약은 예수님의 피로 세워주신 언약을 알려주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66권 성경 중 예수님의 피로 세운 언약은 과연 무엇일까요?

 

 

예수님께서는 유월절을 예수님의 피로 세운 언약이라고 증거하고 있습니다.따라서 예수님의 피로 세운 언약은 유월절 진리를 가리킵니다. 그리고 누가복음에서는 이 언약을 새 언약이라고 증거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영원한 언약은 예수님께서 피로 세운 새 언약 유월절입니다. 조금 전 살펴본 이사야 선지자의 예언에서는 다윗이라면 반드시 영원한 언약을 증표로 가지고 오신다고 하였습니다. 그러므로 말일에 새 언약 유월절을 가지고 나타나신분이 계시다면 그 분이야말로 성경에 오시기로 예언된 다윗의 뿌리란 사실을 알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이웃님들!! 세상에는 자칭 재림주라 하는 이들이 아주 많이 있는것으로 알고 있습니다만 그 많은 재림주중에 새 언약 유월절로 영생의 축복을 주시어 우리를 구원의 길로 인도해 주신분은 과연 누구일까요?

설교를 아주 잘한다는 목사님들도 신학에 능통하다는 신학박사님들도 4복음서에 기록된 새 언약이자 새 계명으로 기록된 유월절은 그 누구도 개봉해주지 못했습니다. 그렇다면 그렇게 성경을 자주보고 읽고 전해줌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왜 새 언약 유월절에 대한 언급은 한번도 하지 않았던 것일까요? 아니 못했던 것일까요?

그들은 다윗의 뿌리가 아니기 때문입니다. 오직 새 언약 유월절은 다윗의 뿌리로 오시는 재림예수님이신 하나님께서 개봉해주실 예언이었기 때문입니다. 그렇다면 1600년란 장구한 세월속에 감추어져 있던 새 언약 유월절을 개봉해주신 분이 누구이신지 아십니까? 바로 하나님의교회가 신앙하는 안상홍님이십니다.


​아직도 성경에 이름이 없어서 못 믿으시겠다고 생각드시나요?사람되어 오셨기에 못믿으시겠다고 생각드시나요?

아니요..성경은 반드시 우리 구원위해 두번 째 사람되어 오시겠다고 그리고 증표로 새 언약 유월절을 가지고 오신다고 예언했기 때문에 안상홍님을 반드시 영접해야 합니다. 성경의 예언을 믿으십시오. 이름이 없기에 못믿겠으면 행하신 그일을 보고 믿으시길 바랍니다. 우리 구원이 달린 중차대한 문제이니까요!!!

이 말씀은 물론이거니와 안상홍님께서 하나님이심은 동방(대한민국)에 오시는 하나님, 멜기세덱으로 임하신 하나님, 다윗왕으로 오신 하나님, 시온을 건설하신 하나님, 새이름으로 등장하시는 하나님등 너무나 수많은 예언이 있습니다. 그러니 부디 성경에 증거된 구원자 안상홍님에 대한 예언을 살피시어 구원이라는 엄청난 축복 받아가시길 바랍니다.

https://youtu.be/SzjNySUx1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