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교회는 이미 재림하신 그리스도 안상홍님을 신앙한다. 하지만 세상의 많은 교회는 다르다. 재림 예수님을 기다리고 있으며 다시 오시는 주님은 재림과 동시에 최후 심판을 베푸신다고 믿는다. 즉 재림하는 즉시 이 세상은 멸망당하고 구원받을 성도들은 천국에 간다고 믿는다.
성경이 증거하는 재림과 최후의 심판
그렇다면 성경도 그렇게 증거하고 있을까? 먼저 예수님의 말씀부터 살피고 넘어가자.
여기서 인자는 재림 예수님을 말한다. 성경은 인자가 올때에 세상에서 '믿음을 보겠느냐'고 묻는다. 이 말뜻이 믿음이 있다는 뜻인가? 아니다. 믿음을 볼 수 없음을 강조하기위해 '보겠느냐'고 말씀하신 것이다. 분명 성경은 우리의 구원은 믿음이 있어야 가능함을 거듭 강조한 장면이 많다. 그런데 믿음을 볼수 없다면 그 누가 구원받을 수 있단 말인가?
그리고 구원을 받을 수 없다면 이 시대 하나님을 믿는 것이 무슨 의미가 있겠는가? 의문점이 이만저만이 아니다. 더구나 성경은 마지막 때 구원받을 성도들이 있음을 명백히 증거하고 있다.
마지막 때 홀연히 변화받아 승천할 무리와 살아 남은 자가 공중에서 주를 영접하는 무리들이 존재한다고 성경은 증거한다. 즉 마지막 이 시대에 구원받을 성도들이 있단 소리다. 그러므로 저들처럼 재림과 동시에 최후 심판이 있다는 것은 명백히 잘못된 생각이다.
최후 심판 때의 모습과 오시는 목적
지금부터 재림과 최후 심판주로 임하신 하나님에 관한 문제를 자세히 살펴보자. 먼저 최후 심판 때의 모습과 오시는 목적을 신구약 성경의 예언통해 알아보자.
이 말씀은 여호와 하나님께서 최후 심판주로 강림하시는 장면이다. 여호와 하나님은 불에 옹위되어 오신다고 증거한다. 그리고 오시는 목적은 무엇인가? 모든 혈육에게 심판을 베푸신다고 하였다. 뿐만아니라 신약성경에도 동일한 예언이 있다.
이 말씀은 예수님께서 최후 심판주로 강림하시는 장면이다. 오시는 모습이 동일하게 불꽃 중에 나타나신다고 증거한다. 그리고 오시는 목적을 무엇이라 하는가? 하나님을 모르는 자들과 예수의 복음을 복종치 않는 자들에게 형벌을 주신다고 하였다. 이처럼 신구약 성경 모두 하나님께서 최후 심판주로 나타나실때의 모습은 불에 옹위되어 오시고, 오시는 목적은 심판과 형벌을 주시기 위해 오신다고 일관되게 예언되어 있다.
재림 때의 모습과 오시는 목적
그러나 재림 때는 오시는 모습도 다르고 목적도 다르다고 증거한다. 재림에 관한 예언도 성경통해 살펴보자.
마태복음 24장이나 누가복음 21장은 재림 때 있을 일을 예언한 것이다. 그런데 인자되신 재림 예수님께서 어떻게 오신다고 증거되어 있는가? 구름을 타고 오신다고 하였다. 최후 심판 때와는 나타나시는 모습이 전혀 다르다. 그렇다면 오시는 목적은 무엇일까?
♣ 마태복음 24장 30-31절
그 때에 인자의 징조가 하늘에서 보이겠고 그 때에 땅의 모든 족속들이 통곡하며 그들이 인자가 구름을 타고 능력과 큰 영광으로 오는 것을 보리라 저가 큰 나팔 소리와 함께 천사들을 보내리니 저희가 그 택하신 자들을 하늘 이 끝에서 저 끝까지 사방에서 모으리라
♣ 누가복음 21장 27-28절
그 때에 사람들이 인자가 구름을 타고 능력과 큰 영광으로 오는 것을 보리라 이런 일이 되기를 시작하거든 일어나 머리를 들라 너희 구속이 가까웠느니라 하시더라
두 성경 구절 어디에도 심판과 형벌을 내린다는 말씀은 없다. 다만 구원을 위해 택하신 백성을 사방에서 모으시고 또 구속이 가까웠으니 구원받을 준비를 하라고 명하신다. 분명 성경은 재림 때와 최후의 심판 때에 나타나시는 그리스도는 모습도 다르고 하시는 일도 다르다.
재림 때에는 구름을 타고 오시지만 최후 심판때는 불꽃 중에 오신다. 또한 재림 때에는 택하신 백성을 사방에서 모으시지만 최후 심판 때에는 악한 자들에게 심판과 형벌을 내리신다. 고로 재림과 최후 심판은 동시에 이루어 질 수 없다. 재림이 먼저 있고 나중에 최후의 심판이 이루어져야 하는 것이 성경의 예언과 일치한다고 볼 수 있다.
결론 내려보자면 최후의 심판이 가까운 때에 먼저는 재림 예수님께서 구름을 타고 오신다. 그리고 택하신 당신의 백성을 불러 구원의 진리를 알리신다. 그리고 다시 하늘로 올리우시고 난 후에 최후 심판주로 오셔서 하나님을 성경대로 온전히 믿은 자들은 천국에 들어가고 악한 자들은 형벌을 받게 되는 것이다. 이처럼 재림과 최후 심판은 오시는 시기부터 차이가 있다.
재림 그리스도께서 오시는 시온
성경 예언대로라면 하나님께서 먼저는 재림하셔서 택하신 백성을 불러 모으셔야 한다. 그렇다면 과연 어디로 불러 모으시는 것일까? 성경은 미가 선지자의 예언을 통해 하나님의 백성들은 시온에 모여 하나님의 가르침을 받게 될것이라고 예언하고 있다.
♣ 미가 4장 1-2절
말일에 이르러는 여호와의 전의 산이 산들의 꼭대기에 굳게 서며 작은 산들 위에 뛰어나고 민족들이 그리로 몰려갈 것이라 곧 많은 이방이 가며 이르기를 오라 우리가 여호와의 산에 올라가서 야곱의 하나님의 전에 이르자 그가 그 도로 우리에게 가르치실 것이라 우리가 그 길로 행하리라 하리니 이는 율법이 시온에서부터 나올 것이요 여호와이 말씀이 예루살렘에서부터 나올 것임이라
성경에서 말일은 마지막 때이다. 즉 최후 심판이 가까운 우리 시대에 일어날 예언이다. 말일에 하나님의 백성들이 어디로 모인다고 하였는가? 여호와의 전이 있는 산, 시온으로 몰려간다고 알려준다. 그 시온에서 하나님께서 친히 그 도로 가르치실 것이라고 하였다. 결국 말일에 나타나신 재림 예수님께서 당신의 백성들에게 진리 말씀으로 구원받을 수 있도록 믿음을 세워주실 것을 예언한 것이다.
그래서 시온에서부터 율법이 나온다고 증거한 것이다. 시온은 하나님이 계신 유일한 장소이자 영생의 약속이 있는 곳이다( 시132:13-14, 133:1-4). 앞서 재림하실때 '세상에서 믿음을 보겠느내'고 하신 말씀처럼 예수님께서 재림하시기 전까지는 세상에서 구원받을 수 있는 올바른 믿음을 가진 사람들이 없었다.
왜냐하면 2천년 전 초림 예수님께서 승천하시고, 사도들도 다 죽고난 후에 마귀에 의해 가라지가 덧뿌려졌고, 이 세상은 다니엘서의 에언대로 불법으로 가득 찬 세상이 되고 말았다(마13: 24-43, 단 7:25).
그렇게 믿음 없는 세상에 예수님께서 다시금 재림하셔서 하나님의 백성을 시온으로 모으시고 구원의 진리로 인도하시기로 성경은 예언하고 있다. 그러므로 무엇보다 선행해야 할 일은 재림 예수님께서 최후 심판 전에 절기 지키는 시온에 오셔서 하나님의 백성을 진리로 모으실 때 그 곳에 나아가야 한다. 그래야 최후 심판주로 불꽃 중에 강림하실때 구원받을 믿음을 갖춘 성도들의 대열에 합류할 수 가 있는 것이다.
앞서 세상 사람들이 말하는 것처럼 예수님께서 재림하시면 곧바로 세상이 멸망 당한다는 생각은 성경이 증거하는 것과는 판이하게 다르며 잘못된 생각이다. 재림과 최후 심판이 동시에 이루어질 수 없음을 올바르게 깨달아서 이미 오셔서 구원의 진리로 우리를 불러 모으시는 재림 예수님 안상홍님을 영접하여 구원받는 우리가 되자.
세상의 징조를 보더라도, 성경의 예언을 보더라도 최후 심판의 때가 멀지 않음을 깨달아야 한다. 나는 이미 왔습니다라며 우리에게 구원의 진리를 밝히 증거해주시고 천국 가는 방법에 대해 일목요언하게 진리로 가르쳐 주시는 안상홍님의 음성을 외면하지 말자. 지금은 구원의 때요, 천국이 임박했음을 잊지말자.
https://youtu.be/L-S2ce3p8Es?si=6n-X3Q51D9MAxcyP
'★우리 아버지 愛이야기 ★' 카테고리의 다른 글
그리스도임을 알아보는 확실한 방법- 성경대로 믿는 하나님의교회 (17) | 2023.11.30 |
---|---|
두번째 오시는 그리스도 안상홍님- 다시 오셔야 하는 이유 (36) | 2023.11.04 |
하나님의교회- 동방 땅끝나라에 임하신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 (45) | 2023.09.04 |
생명과인 유월절로 당신의 신성을 나타내신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 (37) | 2023.07.17 |
하나님의교회- 성삼위일체와 그리스도 안상홍 하나님의 생애 (36) | 2023.06.12 |